결재문서

2017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통보

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통보 1. 2017년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시민봉사담당관-9220,‘17.4.18)관련입니다. 2. 민원접점부서의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샤퍼를 활용한 전화·방문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기관(부서)에서는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17년 상반기 점검계획 구 분 전화민원 응대 방문민원 응대 점검대상 316개소 42개소 본청 : 전부서 사업소·산하기관 : 민원실, 민원업무 처리 부서 ※ 변경사항 : 본청 전부서 확대 실시, 자치구 제외 본청·사업소,산하기관 : 민원실 운영부서 ※ 변경사항 : 자치구 제외 점검시기 6/5 ~ 6/30 (기간중 4회) 6/5 ~ 6/30 (기간중 3회) 점검항목 수신(10), 첫인사(10), 연결태도(10), 상담태도(40), 종결태도(20), 전체만족도(10) ※ 변경사항 : 적극적인 안내(15ㅡ>10점), 종료인사(10ㅡ>15점) 배점 변경 환경(5), 맞이태도(20), 상담태도(55), 종결태도(10), 전체만족도(10) 결과조치 2017민원행정서비스 평가 지표로 활용 미흡부서는 상,하반기 결과 발표 후 CS교육 실시 기타사항 점검시기 등 세부사항은 추후 변경될 수 있음 각 부서(기관)에서는 홈페이지내 전화번호, 담당업무 등 현행화 붙임 : 2017년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1,서사01-39,서상수1-39,서소1-23(23개소방서),서울시출자출연기관,서울메트로사장,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이경희 민원기획팀장 양성호 시민봉사담당관 05/30 代양성호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268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70 /전송 / heecs@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7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통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2681 생산일자 2017-05-3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경희 (02-2133-6470) 관리번호 D000003025722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