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접수번호: 20170508001121, 20170516001704)

상수도 ISO 22000 국제인증 획득, 아리수를 마셔요 서울특별시 수신 *************************************************************************** (경유) 제목 민원 회신(************************************) 안녕하세요? ***님. 서울시 응답소시스템과 국민신문고 간의 민원답변 차단에 대해 전화상담 시 불친절하게 상담했다고 느끼셨기에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먼저, 서울시 응답소시스템과 국민신문고 간의 민원답변 차단에 대해 전화상담하면서 다소 불친절하게 느끼셨다면 죄송합니다. 앞으로 친절하게 안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서울시 응답소시스템과 국민신문고 간의 민원답변 차단에 대해 다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응답소시스템은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운영되고 있으며, 해당 법률 제4조에 따라 민원처리 담당자는 접수된 민원을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해야 함으로 응답소 시스템과 국민신문고 간의 민원답변내용을 차단할 수 없으며, 차단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응답소시스템의 민원답변내용이 국민신문고로 잘 전달됐는지 확인해 보니, 정상적으로 국민신문고로 전달됐음을 확인하였으며, 앞으로도 응답소시스템의 민원답변내용이 국민신문고로 정상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 조성진(☎02-2133-7931)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하고 성실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조성진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05/16 전재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142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1 /전송 02-2133-0791 / ariyang@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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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회신(접수번호: 20170508001121, 20170516001704)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1429 생산일자 2017-05-1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성진 (02-2133-7931) 관리번호 D000003011206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