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하도급 부조리 신고센터 운영에 따른 민원처리 만족도 설문조사 계획

문서번호 안전감사담당관-1066 결재일자 2017.1.20.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하도급감사팀장 안전감사담당관 장희춘 임하현 01/20 박동석 협 조 『하도급 부조리 신고센터 』운영에 따른 민원처리 만족도 설문조사 계획 2017. 1. 감 사 위 원 회 (안전감사담당관) 『하도급 부조리 신고센터』운영에 따른 민원처리 만족도 설문조사 계획 우리시에서 운영하고 있는『하도급 부조리 신고센터』와 관련하여 신고 민원인을 대상으로 만족도 및 의견수렴을 위한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향후 개선방안을 마련하고자 함 󰏚 설문조사 목적 ○ “하도급 부조리 신고센터” 이용자들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 ’16년도 1월에 실시했던 설문조사와 비교 분석하여 개선방안 등 도출 󰏚 조사 개요 ○ 조사기간 : 2017. 1. 23.(월) ~ 2. 10.(금) ○ 조사대상 : ’16년도에 접수된 민원(전화, 방문 등) ○ 조사건수 : 249건(2015년 168건) ○ 조사방법: 담당자별 분담하여 민원인에게 직접 전화하여 조사 ○ 주요 설문내용(4개분야 13개 질문) - 하도급 부조리 신고센터의 신고 용이성 - 하도급 부조리 신고센터의 친절도·만족도 - 민원접수 후 체불업체로부터 보복 등 불이익 행위 유무 - 기타 개선방안 및 건의사항 등 󰏚 추진 계획 ○ 설문조사 처리 흐름도 설문지 작성 설문실시 (전화) 설문조서 결과 검토 및 분석 개선방안 ○ 분석 및 활용 - ’16년도 설문조사 결과와 비교 검토 - 응답자 특성(성별, 직업 등)별 관심도 및 만족도 분석 - 민원처리에 대한 만족도 및 의견 기록 정리 - 향후 개선방안 마련에 참고자료로 활용 ※ 우수기관(부서 등) 시장 표창 상신 추진 󰏚 추진 일정 ○ ’17. 1. 20. : 계획수립 ○ ’17. 1. 23.~ 2. 10. : 설문조사 실시 ○ ’17. 2월중 : 결과분석 및 보고 ○ ’17. 2~3월중 : 개선방안 마련 붙임: 1. 설문 조사서(양식). 1부. 2. ’16년도 하도급부조리신고 접수대장(별도 첨부).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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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도급 부조리 신고센터 운영에 따른 민원처리 만족도 설문조사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감사위원회 안전감사담당관
문서번호 안전감사담당관-1066 생산일자 2017-01-2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장희춘 (2133-3025) 관리번호 D000002878022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감사 > 종합감사및기강감사 > 하도급부조리신고센터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