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운영 하도급 부조리 신고센터 만족도 조사 계획

문서번호 안전감사담당관-2915 결재일자 2022. 3. 10.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하도급감사팀장 안전감사담당관 조선기 이경훈 03/10 김현중 2021년 운영 하도급 부조리 신고센터 만족도 조사 계획 2022. 3. 감 사 위 원 회 (안전감사담당관) 2021년 하도급 부조리 신고센터 만족도 조사 계획 서울시 하도급 부조리 신고센터 신고인을 대상으로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해 향후 신고센터 운영 및 발전방안 마련에 활용하고자 함 Ⅰ 추진개요 ?? 추진경과 ? ’14년~’17년 하도급 부조리 신고센터 만족도 조사 실시 - 자체 전화설문 조사 ? ’18년 하도급 부조리 신고센터 만족도 조사 실시 - 자체 설문 조사 및 외부 전문기관 용역 ? ’19~’20년 하도급 부조리 신고센터 만족도 조사 실시 - 외부 전문기관 용역 ※ 종합만족도 점수 현황(100점 만점) : 83.4점(2019년) → 83.5점(2020년) ?? 추진방향 ? 외부 전문 조사기관에 의한 조사로 통계의 공정성, 신뢰성 제고 - 전수 조사로 진행하여 표본 추출 및 조사 결과의 대표성 확보 - 설문 구성의 전문성, 공정성, 신뢰성 등 제고 ? 전수조사(설문지 조사)와 표본조사(심층 인터뷰)병행, 심도 있는 결과 분석 Ⅱ 만족도 조사계획 ?? 조사개요 ? 조사대상 : 2021년도 신고센터에 접수한 신고인 ? 조사기간 : ’22. 3~4월(30일 이내) ? 추진체계 市 감사위원회 안전감사담당관 조사 의뢰(계약체결) 조사대행기관 (용역) 신고센터 민원인 ① 전수조사(전화) ② 표본조사(면담) 결과 제출 ?? 활용방안 ? 신고센터 운영 개선방안의 기초자료로 활용 ? 신고센터 홍보방안, 접수 및 처리담당자 역량 강화 교육 방안 마련 등 Ⅲ 향후일정 ? 계약의뢰(안전감사담당관 → 재무과) : ’22. 3월 중 ? 만족도 조사 및 심층면담 실시 : ’22. 3월 중 ? 결과분석 및 보고서 작성 등 : ’22. 3~4월 중 붙 임 : 2021년 하도급 부조리 신고센터 만족도 조사 설문지(안) 1부. 2021년 하도급 부조리 신고센터 심층면담 지침(안)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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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년 하도급 부조리 신고센터 만족도 설문지(안).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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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년 하도급 부조리 신고센터 심층인터뷰 가이드라인(안).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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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21년 운영 하도급 부조리 신고센터 만족도 조사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감사위원회 안전감사담당관
문서번호 안전감사담당관-2915 생산일자 2022-03-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선기 (02-2133-3072) 관리번호 D000004490709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감사 > 종합감사및기강감사 > 하도급부조리신고센터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