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회 회의정보

2024년 제1차 추가경정예산요구 및 기금운용계획변경 관련 지방보조금관리위원회 1,2차

각 위원회에서 논의되는 심의·자문 사항은 위원의 개별의견으로 우리시의 확정된 최종의견(입장)이 아님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의상세

회의상세 - 일시, 장소, 참석대상, 안건, 설치근거 등의 정보
일시 2024-05-13(월) 14:00 장소 서울시청 본관 5층 공용회의실
참석대상 지방보조금관리위원회 민간위원 7~10명, 내부위원 1~2명
안건
  1. 2024년 제1차 추가경정예산안 편성에 따른 지방보조사업 등 사전심의를 위한 지방보조금관리위원회 1,2차
설치근거 지방보조금법 제26조, 서울특별시 지방보조금 관리 조례 제10조~제18조
회의분류 세금재정 > 지방보조금관리위원회
제공부서 재정담당관 전화번호 2133-6855

회의자료

결재문서

위원회 안내

위원회 안내 - 위원회명, 주요기능 및 역할 등의 정보
위원회명 지방보조금관리위원회 위원회 상세
주요기능 및 역할 - 지방보조금 예산 편성, 운영, 성과평가에 관한 사항
- 지방보조금과 관련한 조례에 대하여 지방의회에 대한 의견 제출에 관한 사항
- 지방보조사업과 관련하여 지방보조금과 지방보조사업자의 재원분담에 관한 사항
- 수년간 지속되는 지방보조사업의 유지 여부에 관한 사항
- 지방보조금법 제30조에 따른 명단 등의 공표에 관한 사항
- 공모절차에 따른 신청자를 대상으로 보조사업자 선정
- 그 밖에 위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여 위원회에 부의하는 사항 등

설치근거/임기 지방보조금법 제26조, 서울특별시 지방보조금 관리 조례 제10조~제18조 / 2년
위원 명단 담당부서(연락처) 재정담당관(2133-6855)

세금재정 카테고리의 위원회/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