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주요질문
동행정서비스헌장
문서 본문
?? 동행정서비스헌장 ? 자치행정과 ☎ 2627-2383~5
【고객 감동의 민원서비스 운영】
□ 동주민센터를 직접 방문하시는 경우
민원실 입구에 직원의 사진, 담당업무가 표시된 좌석배치도를 게시하여 업무를 처리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편의시설 제공
전화, 팩스, 복사기, 컴퓨터 등 내방민원인이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민원실에 비치하여 놓겠습니다.
□ 민원처리기간 단축제 운영
신속하고 편리한 민원처리로 고객이 가장 빠른 기간 내에 만족하고 감동하는 최상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운영하겠습니다.
□ 주민들이 만족하는 주민자치 프로그램 운영
주민자치프로그램 운영 및 자치회관에 개선할 점이나 건의사항 등 좋은의견을 주시면 반영되도록 노력하여 최상의 주민자치프로그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고객제안 함 설치?운영
민원실에 고객제안 함을 설치?운영하여 민원상담 및 접수과정에서
느꼈던 불편사항이나 개선점에 관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여 구정에적극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다산콜센터 | 제공부서 | 마을자치과 |
---|---|---|---|
작성자(책임자) | 120다산콜재단 | 생산일 | 2009-09-21 |
관리번호 | D0000020274137 | 분류 | 행정 |
관련문서
-
등록일 : 2009-09-03 부서 : 성동구 행정관리국 총무과
-
등록일 : 2007-07-04 부서 : 시민소통기획관 신속행정담당관
-
등록일 : 2009-09-03 부서 : 성동구 행정관리국 총무과
-
등록일 : 2009-10-07 부서 : 성동구 감사담당관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