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주요질문
고객서비스 평가란 무엇인가요?
문서 본문
우리구 직원의 행정서비스헌장 실천사항을 성동구민인 구정평가단이 직접 점검토록 하여 잘못된 부분을 개선해 나감으로써 고객 서비스 수준을 높이고 투명한 행정을 구현하고자 하는 제도입니다.
○ 추진근거 : 성동구 행정서비스 헌장
○ 점 검 자 : 구정평가단 27명
○ 점검방법 : 평가표에 의거 현장방문 비노출 점검 또는 내방고객 설문실시
문서 정보
원본시스템 | 다산콜센터 | 제공부서 | 감사담당관 |
---|---|---|---|
작성자(책임자) | 120다산콜재단 | 생산일 | 2009-10-07 |
관리번호 | D0000020276127 | 분류 | 행정 |
관련문서
-
등록일 : 2009-10-15 부서 : 서대문구 보건소 보건위생과
-
등록일 : 2009-09-14 부서 : 금천구 도시안전국 도시계획과
-
등록일 : 2024-01-18 부서 : 기후환경본부 친환경건물과
-
등록일 : 2008-05-17 부서 : 서대문구 기획재정국 기획예산과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