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재무과장) (경유) 제목 2022년~2023년 고객지원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계약(입찰공고) 의뢰 1. 상수도사업본부 전산정보과-9956(2021.10.15.)호와 관련입니다. 2. 상수도 민원 업무를 원활히 추진하기 위해 「2022년~2023년 고객지원시스템 유지관리 용역」을 아래와 같이 계약(입찰공고)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 업 명 : 2022년~2023년 고객지원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나. 소요예산 : 금410,863,000원(금사억일천팔십육만삼천원) (부가가치세 포함) 다. 계약기간 : 2022.1.1. ~ 2023.12.31.(2년, 장기계속계약) 라.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마. 낙찰자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바. 입찰참가자격 : ‘붙임4’ 입찰공고문(안) 참고 사. 예산과목 : 일반관리비, 행정정보 시스템 유지보수, 공공운영비 아. 사전절차 이행 1) 용역계약 심사 : 계약심사과 (완료, 붙임5) 2) 제안요청서 사전공개 : 나라장터 등 공개 (완료, 붙임6) 붙임 1. 사업계획서 1부. 2. 제안요청서 1부. 3. 산출명세서 1부. 4. 입찰공고(안) 1부. 5. 계약심사결과 1부. 6. 제안요청서 사전공개 결과 1부.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발주부서용) 1부. 8.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9.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10. 긴급공고 사유서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주무관 이은진 전산정보과장 문병기 요금관리부장 11/11 안병희 협조자 주무관 허필성 주무관 김마태 주무관 이구연 예산팀장 홍경숙 재무회계과장 이민제 환경교육팀장 이수양 계약2팀장 이정렬 시행 전산정보과-10929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67 /전송 02-3146-1589 / celina567@seoul.go.kr / 부분공개(5)
30061853
20240101025007
본청
전산정보과-10929
D000004405000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