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요청서 검토 요청(2022년~2023년 상수도 행정정보시스템 기능개선 및 유지관리 사업)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정보시스템담당관) (경유) 제목 제안요청서 검토 요청(2022년~2023년 상수도 행정정보시스템 기능개선 및 유지관리 사업) 1. 전산정보과-9954(2021.10.14.)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 기관에서 추진 예정인 정보화사업의 제안요청서 사전검토를 의뢰하오니 검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업개요 - 사 업 명 : 2022년~2023년 상수도 행정정보시스템 기능개선 및 유지관리 - 사업기간 : 2022.1. ~ 2023.12.(24개월) -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나. 발주 전 자가검토 이행여부 자가검토 항목 이행여부 (O/X/해당없음/진행중) 비 고 (사유, 계획 등) ① 예산타당성 심사의견 반영 O 예산회계시스템 기능추가 개발 ② 정보통신보안성검토 해당없음 ③ 행정안전부 사전협의 절차 진행중 ④ 범정부EA포털(geap.go.kr) 내에 정보자원 현행화 O ⑤ 법제도 준수 자가 점검표 O ⑥ 예산타당성 (재)심사 대상여부 해당없음 붙임 1. 제안요청서 검토요청서 1부. 2. 사업계획서(방침서) 1부. 3. 제안요청서 1부. 4. 법제도 준수 자가 점검표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주무관 이원복 전산정보과장 문병기 요금관리부장 10/15 안병희 협조자 시행 전산정보과-9961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71 /전송 02-3146-1589 / wblee@seoul.go.kr / 부분공개(5)
23903050
20211016053007
본청
전산정보과-9961
D000004382461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