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용역계약 심사요청서(2022년~2023년 고객지원시스템 유지관리)

【별지 제2호서식】 용역계약 심사요청서(2022년~2023년 고객지원시스템 유지관리) 시 행 전산정보과-10152 시행일자 수 신 자 서 울 특 별 시 장(계약심사과장) 접 수 접수일자 공개구분 부분공개(5) 주무관 전산정보과장 요금관리부장 결 재 이은진 문병기 10/20 안병희 협 조 주무관 허필성 용 역 명 2022년 ~2023년 고객지원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구분 ■ 일반 요 청 기 관 상수도사업본부 (전산정보과) 용역위치 서울특별시 상수도사업본부 전산정보과 용역기간 2022. 1. 1. ~ 2023. 12. 31. 입찰종료 예정일 (공개제한 종료시점) 2021.12.15. 용역금액 ? 총용역비: ? 1차 - 2022년: ? 2차 - 2023년: 예정원가 작 성 자 ? 담당부서 : 상수도사업본부 전산정보과 ? 작 성 자 : 이은진 (전화번호 : 02-3146-1567) 예산내역 세부사업명 예산과목 예산액(천원) 행정정보 시스템 유지보수(1차, 2022년) 일반관리비, 공공운영비 행정정보 시스템 유지보수(2차, 2023년) 일반관리비, 공공운영비 ? 용역개요 상수도 민원 업무를 지원하는 고객지원시스템의 안정적 운영 및 유지관리로 민원 업무 효율성 향상과 시민 만족도 제고 ? 제도 등 업무절차 변경, 사용자 요구사항 적기 반영 등 시스템 사용 편의 향상 ? 요금관리, 상수도GIS 등 타 시스템 연계(연동) 기능 안정적 운영 ? 정기/수시 점검, 장애발생 시 신속 대응 등 24시간 장애 복구 체계 운영 ? 민원 개인정보 보호 등 보안 취약점 점검 및 개선 ? 첨부서류 1. 제안요청서 1부 2. 용역원가 계산서 1부 3. 사업계획서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16.48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1. 제안요청서(2022년~2023년 고객지원시스템 유지관리).hwpx

    비공개 문서

  • 붙임2. 산출명세서(2022년-2023년 고객지원시스템 유지관리).xlsx

    비공개 문서

  • 2022년~2023년 고객지원시스템 유지관리 사업발주 계획.hwp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용역계약 심사요청서(2022년~2023년 고객지원시스템 유지관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문서번호 전산정보과-10152 생산일자 2021-10-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은진 (02-3146-1567) 관리번호 D0000043879637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상수도전산화운영및관리 > 상수도운영업무시스템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