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행정지원과-21342 결재일자 2023. 9. 25.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서부수도사업소장 유상규 이선희 김종은 09/25 김정윤 협 조 구내식당 위탁운영 재계약 결과 보고 구내식당 위탁운영 재계약 결과 보고 2023. 9. 서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구내식당 위탁운영 재계약 결과 보고 행정지원과장:김 종 은 ☎ 3146-3510 행정관리팀장:이 선 희 ☎ 3146-3520 담당자: 유 상 규 ☎ 3146-3517 직원 구내식당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및 수탁업체의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재계약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보고드림 □ 구내식당 운영현황 ㅇ 계약업체 : ******* ㅇ 계약기간 : 2022.10.1.~2023.9.30.(1년) ㅇ 운영인력 : 총 3명(조리장 1명, 주방보조 1명, 영양사 1명) 매우만족 보통 불만족 만족 매우불만족 ㅇ 식수인원 : 일평균 중식 90명 내외, 석식 50명 내외 ㅇ 의무식권 : **************** ㅇ 단 가 : ***************** □ 구내식당 만족도조사 결과 ㅇ 조 사 명 : 구내식당 만족도 설문조사 ㅇ 조사기간 : ’23.8.30.(수)~8.31.(목) ㅇ 설문결과 : 145명 중 97명 응답(약 66.9%) ㅇ 설문방법 : 행정포털 ‘전자설문’ 활용 ㅇ 설문결과 - 종합만족도 : 매우만족·만족(50.5%) 보통(37.1%) 불만족·매우불만족(12.4%) □ 재계약 주요 협의안건 ㅇ ************************************* ㅇ ********************** ㅇ *************************** ㅇ ***************************** □ 구내식당 위탁운영 재계약 체결 ㅇ 위탁기관 : 서부수도사업소 ㅇ 수탁업체 : ************ ㅇ 참 석 자 : ************************ ㅇ 계약서 변경 및 신설조항 구 분 기존 계약 재계약 **** ******** ******************** ********************* ************** ***** ******** - ****************************************** **** ********* ****** *********** **** *********** ********* ******************* ********************** ************************ ******* ********* - ********************************************* ㅇ 변경사항 세부내용 - ************************************************************************************** ※ ***************************************************** * <구내식당 만족도 조사 결과(식권가격 및 의무식권 설문)> - ************************************** - ******************************************************************** 붙임 2023년 구내식당 위탁운영 계약서 1부. 끝.
29343225
20230927043007
본청
행정지원과-21342
D00000490205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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