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행정지원과-12705 결재일자 2019.6.11. 공개여부 대시민공개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남부수도사업소장 박성현 신민철 代신민철 06/11 전영석 협 조 요금과장 代박홍준 시설관리과장 代권승계 급수운영과장 이성환 현장민원과장 이연섭 구내식당 위탁운영 업체 선정계획 2019 6. 남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 해당사항이 있는 부분에 ‘ ■ ’ 표시하시기 바랍니다. (※ 비고 : 필요시 검토내용 기재) 구 분 사전 검토항목 점검 사항 검토완료 해당없음 비 고 시민 참여 ● 시민 의견 반영 및 사업 참여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청책토론회, 설문조사, 시민공모 등 □ ■ 전문가 자문 ● 관련 전문가 의견을 반영하였습니까? 예) 자문위원회 개최, 타당성 검토, T/F 운영 등 □ ■ 갈 등 ● 이해 당사자 간 갈등발생 가능성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주택가 공공주차장 조성, 택시 불법영업 단속 등 □ ■ 사회적 약자 배려 ● 사회적 약자에 대한 배려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여성, 아동,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 ■ 선거법 ● 공직선거법에 저촉 여부를 검토하였습니까? 예) 홍보물 배포, 표창수여, 경품지급, 기부행위 등 □ ■ 안전 ● 시민 안전 위험요인과 안전대책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장소·시설물 점검, 안전관리 인력확보 등 □ ■ 타 기관 ● 타 기관 협의·협력(타 자원 활용 등)을 하였습니까? 예) 중앙부처, 타 지자체, 투자·출연기관, 민간단체 등 □ ■ 홍 보 ● 사업홍보 방안을 검토하였습니까? 예) 보도자료, 기자 설명회, 현장 설명회 등 □ ■ 바른 우리말 ● 서울시 행정 순화어 목록을 확인하였습니까? 예) 별첨, 첨부 ⇒ 붙임, 가이드라인 ⇒ 지침 등 ■ □ 행복한 일터 만들기를 위한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선정계획 우리 사업소 구내식당 운영업체의 계약기간 만료에 따른 계약기간 연장?갱신 또는 신규업체 선정을 통해 구내식당 운영에 만전을 기하고자 함 선정개요 ○ 선정기간 : ’19. 6. 10 ~ 6. 21(11일간) ○ 주관부서 : 행정지원과(행정관리팀) ○ 추진내용 - 남부수도사업소 구내식당 운영위원회 개최 ※ 구내식당 재계약 여부 및 신규업체 선정 기준마련 - 구내식당 위탁 운영업체 선정 및 계약 ※ 구내식당 운영현황 - 운영업체 : ㈜이든푸드 대표 윤주현 - 운영시간 : 중식(11:30~13:00)/매일, 석식(18:00~19:00)/주3회 - 이용대상 : 사업소 전직원 - 식수인원 : 약 95명/일, 중식기준 - 계약기간 : ’18. 7. 1. ~ ’19. 6. 30.(1년) - 계약내용 : 식권 4,300원 / 월12장 의무구매 ○ 추진방법 : 구내식당 운영위원회 개최 결과, 기존업체 재계약 여부 및 신규 업체 선정 등 방향설정 후 운영업체 최종 결정 세부추진계획 ○ 구내식당 운영위원회 개최 - 일 시 : ’19. 6. 11.(화) 10:00 ~ 11:00 (예정) - 장 소 : 남부수도사업소 본관 2층 회의실 - 참석대상 : 구내식당운영위원회 위원 12명 (각 과 주무팀장 5명, 서무주임 5명 , 노조대표 2명) - 내 용 ▶ 기존 위탁운영업체 재계약 여부 및 계약여부 결정 ▶ 기존위탁운영업체와 비계약시 신규업체 선정방법 등 논의 ▶ 구내식당운영업체 계약조건 등 의견 수렴 ※ 구내식당 운영위원회 구성현황 - 운영시기 : 2018. 6월부터 - 구성인원 : 12명(각 과 주무팀장5명, 서무주임5명, 노조대표2명) ※ 위원장 : 행정관리팀장 - 역 할 ▶ 남부수도사업소 구내식당운여업체 선정기준안 마련 등 구내식당 운영 방향설정 ▶ 구내식당운영업체 선정 및 재계약 여부 결정 ▶ 기타 구내식당운영평가(수시) 등을 통한 계속 운영 여부를 결정 ○ 구내식당 위탁 운영업체 선정 및 계약 - 선정기간 : ’19. 6. 11 ~ 6. 21. (11일간) - 주관부서 : 행정지원과(행정관리팀) - 선정 및 계약 방법 ▶ 기존 업체와 재계약의 경우 ? 구내식당 운영위원회 결정에 따른 재계약 여부 업체통보(6.12) ? 변경된 계약조건에 따른 신규계약서 작성 및 체결(6.21) ▶ 기존 업체와 재계약이 불가한 경우 ? 신규 위탁운영 희망업체 모집 및 선정 ? 위탁운영 업체선정을 위한 구내식당운영위원회 개최(별도) ? 신규 위탁운영업체 계약서 작성 및 물품 인수인계 향후 추진계획 ○ 기존업체 재계약 시 - 제반사정 변경에 따른 계약조건 협의 및 계약체결 : ’19. 6. 21까지. ○ 신규업체 선정 시 - 구내식당 위탁 운영업체 선정 및 계약 : ’19. 6. 10 ~ 6. 21. - 위탁운영 최종 선정업체에 의한 식당 운영 게시 : ’19. 7. 1부터 행정사항 ○ 구내식당운영위원회 개최에 따른 위원 참석 철저(각 과) - 참석대상 : 구내식당 운영위원회 위원 12명(각 과 주무팀장 5명, 서무주임 5명, 노조대표 2명) - 참석인원은 과별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종합 청취하여 위탁업체 선정 협조 ○ 신규업체 변경시 구내식당 물품 등 인수인계 철저(행정지원과) 붙 임 : 1. 2019년도 구내식당 운영위원회 위원 명단 1부. 2. 구내식당 위탁운영업체 결정내역 1부. 3. 2019 구내식당 위탁운영 계약서 1부. 끝.
18001825
20210929103444
본청
행정지원과-12705
D0000036937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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