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국민신문고]응답소 민원 답변(20230623900542)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국민신문고]응답소 민원 답변(20230623900542) 안녕하십니까? ****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민원 제출하신************************관련 민원(접수번호: 20230623900542)이 우리 사업소에서 처리토록 이첩되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우선, ****께서 거주하신 주택의 노후 급수관 교체 지원에 대해 충분한 안내가 부족하여 불편을 드린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 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주택 내 녹에 취약한 급수관 교체는 주택 내 급수관의 교체 및 갱생 공사비의 일부를 지원하는 사업으로써‘94. 4.1. 이전 건축된 건축물 중 옥내 급수관이 아연도 강관으로 녹물이 출수되는 주택 수요가에서 옥내 급수관 진단 신청에 의해 우리 사업소에서 진단 후 공사비 일부를 지원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절차 과정에서 충분한 안내가 부족하여 불편을 드린 점 다시한번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이후의 절차는 ****의 공사비 지원 신청에 따른 공사비 일부를 지원하여 드릴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 **************임을 알려드리니 널리 이해 있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현장점검 중에 발생된 재산피해에 대해서는 피해사실을 증빙할 수 있는 관련 사진, 복구비용 등을 첨부 신청하시 주시면 관련 절차에 의해 피해사고 접수 처리 예정입니다. 끝으로, 민원 안내 과정에서 충분한 설명이 되지 않아 불편을 드린점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댁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나 추가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울시 *************************************에게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서정필 현장민원팀장 이강욱 현장민원과장 06/28 양해선 협조자 주무관 이병화 시행 현장민원과-8773 ( 2023. 6. 28.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중부수도사업소 2층 현장민원과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373 /전송 02)3146-2389 / jpseo67@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국민신문고]응답소 민원 답변(20230623900542)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중부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8773 생산일자 2023-06-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서정필 (02)3146-2373) 관리번호 D000004837617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