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국민신문고]응답소 민원 답변(20230623900542) 안녕하십니까? ****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민원 제출하신************************관련 민원(접수번호: 20230623900542)이 우리 사업소에서 처리토록 이첩되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우선, ****께서 거주하신 주택의 노후 급수관 교체 지원에 대해 충분한 안내가 부족하여 불편을 드린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 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주택 내 녹에 취약한 급수관 교체는 주택 내 급수관의 교체 및 갱생 공사비의 일부를 지원하는 사업으로써‘94. 4.1. 이전 건축된 건축물 중 옥내 급수관이 아연도 강관으로 녹물이 출수되는 주택 수요가에서 옥내 급수관 진단 신청에 의해 우리 사업소에서 진단 후 공사비 일부를 지원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절차 과정에서 충분한 안내가 부족하여 불편을 드린 점 다시한번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이후의 절차는 ****의 공사비 지원 신청에 따른 공사비 일부를 지원하여 드릴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 **************임을 알려드리니 널리 이해 있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현장점검 중에 발생된 재산피해에 대해서는 피해사실을 증빙할 수 있는 관련 사진, 복구비용 등을 첨부 신청하시 주시면 관련 절차에 의해 피해사고 접수 처리 예정입니다. 끝으로, 민원 안내 과정에서 충분한 설명이 되지 않아 불편을 드린점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댁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나 추가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서울시 *************************************에게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서정필 현장민원팀장 이강욱 현장민원과장 06/28 양해선 협조자 주무관 이병화 시행 현장민원과-8773 ( 2023. 6. 28.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중부수도사업소 2층 현장민원과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373 /전송 02)3146-2389 / jpseo67@seoul.go.kr / 부분공개(6)
28752584
20230630043507
본청
현장민원과-8773
D00000483761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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