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2년 민원분석 및 '23년 추진계획 알림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22년 민원분석 및 '23년 추진계획 알림 1. 민원서비스 향상과 효율적인 민원처리를 위한 '22년 민원분석 및 '23년 추진계획(홍보민원과-1343, '23. 2. 16.)과 관련입니다. 2. 아래와 같이 2023년 주요 추진사항을 안내하오니 각 부서에서는 시민 불편 감소와 만족도 제고에 최선을 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3년 주요 추진계획 Ⅰ. 온라인 시스템 정비를 통한 민원 신청 및 처리 품질 제고 ① 챗봇대화 기능 강화를 위한 데이터 축적 및 관리 ② 이사정산(분리고지) 콜봇 적용을 위한 사전 준비 ③ 옥외누수 신속대응을 위한 누수복구업체 자동알림시스템 구축 Ⅱ. 시민불편 감소를 위한 현장서비스 강화 ① 4대 현장 불편민원 선제적·종합적 민원처리 관리 강화 ② 시민 만족도 조사 시스템 구축 Ⅲ. 친절·특이민원 교육 및 직원 감성보호를 위한 힐링 프로그램 지원 ① 친절 마인드 함양 및 특이민원 교육 추진 ② 민원응대 직원의 감정 노동 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힐링프로그램 지원 붙임 민원서비스 향상과 효율적인 민원처리를 위한 '22년 민원분석 및 '23년 추진계획 1부. 끝. 홍 보 민 원 과 장 수신자 상수사업소1-8, 본부1-21(각과) 주무관 이선희 홍보민원과장 02/17 홍승기 협조자 시행 홍보민원과-1460 ( 2023. 2. 17.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합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214 /전송 02-3146-1224 / nayen0615@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40.71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민원서비스 향상과 효율적 민원처리를 위한 2022년 민원분석 및 2023년 추진계획 (1).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2년 민원분석 및 '23년 추진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홍보민원과
문서번호 홍보민원과-1460 생산일자 2023-02-1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선희 (02-3146-1214) 관리번호 D000004741128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