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서 울 특 별 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응답소시스템 일시중단 및 민원 수기 처리절차 안내 응답소시스템의 안정적 운영을 위한 오프라인 정기 백업 및 연계서버 이중화 작업 실시에 따라 서비스가 일시 중단됨을 알려 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중단일시 : 2023.1.6.(금) 19:00 ~ 1.7.(토) 15:00 나. 중단사유 : 응답소 및 서식민원관리시스템 정기 백업 (※연 2회(1월, 7월) 실시) 다. 중단서비스 : 응답소민원처리(PC/모바일), 홈페이지, 120·국민신문고 등 연계서비스 전체, 서식민원관리, 응답소민원분석시스템 라. 협조사항 1) 120다산콜재단 : 1.6.(금) 16시부터 접수되는 현장민원은 유선으로 기관 당직실에 전달 2) 업무담당자 및 당직자 : 응답소서비스 종료 전 19시까지 당일 처리가 필요한 민원은 신속하게 종결 3) 정보시스템담당관, 공간정보담당관: 스마트불편신고(앱), 챗봇 민원신청은 1.6.(금) 16:00 ~ 1.7.(토) 15:00 접수 중단 ※ 백업 작업 및 연계서버 이중화 작업이 조기에 완료되면 행정포털 게시판을 통해 공지 예정 붙임 : 현장민원 처리방법 안내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72, 서구1-25, 서사01-42, 서울시출연기관, 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장진희 응답소팀장 김기현 민원담당관 12/30 최선혜 협조자 주무관 윤석현 주무관 조현정 시행 민원담당관-10759 ( 2022. 12. 30.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7931 /전송 02-2133-0789 / jhjang@seoul.go.kr / 대시민공개
27577548
20221231045007
본청
민원담당관-10759
D000004708906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