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시스템 일시중단에 따른 현장민원처리 안내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응답소 시스템 일시중단에 따른 현장민원처리 안내 1. 서울시 데이터센터 정보자원운영과-3846호(2016.11.7.) 「클라우드센터 1단계 이전·이관 계획」과 관련입니다. 2. 서울시 클라우드센터 구축으로 응답소 전산장비를 아래와 같은 일정으로 이전·이관함에 따라 응답소 시스템이 일시 중단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중단기간 - 모의훈련 : ‘17. 1. 7.(토) 23:00 ~ 1. 8.(일) 06:30 ※ 응답소 서버 이전 시 장애 발생 대비를 위해 이전일과 동일하게 서비스 중단 및 백업실시, 작업내용에 따라 중단시간이 단축될 수 있음 - 응답소 서버 이전 : ‘17. 1. 21.(토) 23:00 ~ 1. 22.(일) 06:30 ○ 중단서비스 : 응답소 홈페이지, 응답소 민원처리 3. 또한 각 자치구 현장민원을 총괄하는 감사부서에서는 시스템 중단기간에 현장민원처리에 차질이 없도록 현장민원 처리부서(당직실 포함)에 붙임자료를 전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응답소 시스템 일시중단에 따른 현장민원 처리방법 안내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51,서사01-39,서구1-25 ★주무관 유정심 응답소팀장 김인호 시민봉사담당관 01/06 전재선 협조자 120관리팀장 이권석 120운영팀장 황호익 시행 시민봉사담당관-58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0 /전송 02-2133-0791 / rjs0925@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응답소 시스템 일시중단에 따른 현장민원처리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580 생산일자 2017-01-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유정심 (02-2133-7930) 관리번호 D000002865302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