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민원담당관-10575 결재일자 2022. 12. 28. 공개여부 부분공개(2)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응답소팀장 민원담당관 장진희 김기현 12/28 최선혜 협조 주무관 조현정 주무관 윤석현 2022년 응답소/서식민원관리/민원분석시스템 운영·유지관리 사업완료보고 2022. 12. 홍보기획관 (민원담당관) 2022년 응답소/서식민원관리/민원분석시스템 운영·유지관리 사업완료보고 「2022년 응답소/서식민원관리/민원분석시스템 운영ㆍ유지관리 용역」사업을 완료하고 그 결과를 보고함. Ⅰ 사 업 개 요 ○ 사 업 명 : 2022년 응답소/서식민원관리/민원분석시스템 운영·유지관리 ○ 사업기간 : 2022. 1. 1. ~ 12. 31. ○ 사 업 비 : 810,000천원 ○ 사업내용 : - 시스템의 안정적 운영 및 유지관리 - 시스템 프로그램 추가 개발 및 기능 개선 - 시스템 안정성 확보를 위한 보안 강화 및 성능 향상 - 상용SW 유지관리 및 연계시스템의 안정적 운영 Ⅱ 완료보고회 개최 ○ 일 시 : 2022. 12. 23.(금) 10:00 ~ ○ 장 소 : 본관 지하1층 공용회의실(신한은행 내) ○ 참석자 : 총 12명 - 민원담당관(5명) : 민원담당관 및 응답소 업무담당자 - (주)에스알포스트(7명) : 대표, 영업이사, PM 및 유지보수사업단 Ⅲ 추 진 결 과 Ⅳ 주 요 의 견 [ 완료보고회 사진] 붙임 : 1. 완료보고서 1부. 2. 과업수행 검수점검표 1부. 3. 보안서약서(사업종료시) 각 18부. 끝.
27552935
20221229052007
본청
민원담당관-10575
D000004707223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