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2년 응답소/서식민원관리/민원분석시스템 운영·유지관리 월간보고 (6월)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9644 결재일자 2022. 7. 11.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응답소팀장 시민봉사담당관 장진희 김기현 07/11 최선혜 협조 주무관 조현정 주무관 윤석현 2022년 응답소/서식민원관리/민원분석시스템 운영·유지관리 월간보고 (6월) 2022. 7.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2022년 응답소/서식민원관리/민원분석시스템 운영·유지관리 월 간 보 고(6월) Ⅰ 사 업 개 요 ○ 사 업 명 : 2022년 응답소/서식민원관리/민원분석시스템 운영·유지관리 ○ 사업기간 : 2022. 1. 1. ~ 12. 31. ○ 사 업 비 : 810,000천원 ○ 사업내용 : 시스템 기능 및 성능 개선, 안정적 운영 및 신속한 장애처리 Ⅱ 추 진 내 용 ○ 추진기간 : 2022. 6. 1. ~ 6. 30. ○ 진 척 율 구 분 세부 내용 진척율(%) 계획 실적 전 체 50.3 46.7 사업관리 · 사업착수(사업수행계획 및 일정계획 수립 등) · 주간/월간 업무 보고 · 사용자 정기 교육, 헬프데스크 운영 · 사업종료(사업완료 보고 등) 8.0 8.0 시스템 기능 개선 · 민원 처리 및 관리 효율성 향상 (단순참고, 고충민원 관련 기능개선 등) · 민원분석개선(시각화,반복민원,2차발생민원분석 등) · 대시민 이용 편의성 개선 · 응답소 홈페이지 디자인 개편 및 메뉴 개편 등 · (클라우드센터 협조) AP서버 이관 29.5 25.9 시스템 안정적 운영 · 사용자 요구사항, 민원제도 변경 등에 신속 대응 · 연계시스템의 안정적 운영 및 모니터링 · 시스템 정기 점검 및 장애 처리 12.8 12.8 일부 일정 지연 사유 : 긴급 기능개선 수요 발생에 따른 우선순위 조정, 협조기관(클라우드센터, 자치구)과의 일정조율 등 Ⅲ 세부 추진내용 Ⅳ 향후 추진계획 붙임 : 1. 월간 보고서 1부. 2. 과업진행도(WBS) 1부. 3. 업무 요청서(응답소, 서식민원) 1부. 4. 일일 시스템 점검 리스트 1부. 5. 상용 SW 점검내역서 1부. 6. 유지보수사업단 출근부 각 1부. 7. 일일 보안 점검 리스트 1부. 8. 개인정보 접속기록 점검결과 1부. 9. 서비스수준 보고서 1부. 10. 중대산업재해 의무 이행점검 계획 1부. 11. 안전보건관리 위험성 평가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9.65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1]월간업무보고서_06월.pdf

    비공개 문서

  • [붙임2]프로젝트일정계획(WBS)_06월.pdf

    비공개 문서

  • [붙임3]월간업무(SR)요청서_06월.pdf

    비공개 문서

  • [붙임4-1]정보시스템 일일 모니터링 점검_응답소&서식민원_06월.pdf

    비공개 문서

  • [붙임4-2]정보시스템 일일 모니터링 점검_민원분석_06월.pdf

    비공개 문서

  • [붙임5]정기점검내역서_06월..pdf

    비공개 문서

  • [붙임6]월간근무확인서_06월.pdf

    비공개 문서

  • [붙임7]일일용역사업보안점검리스트_06월.pdf

    비공개 문서

  • [붙임8]개인정보접속기록점검결과(응답소서식민원)_06월.pdf

    비공개 문서

  • [붙임9]서비스수준 보고서_06월.pdf

    비공개 문서

  • [붙임10]중대산업재해 의무 이행점검 계획.zip

    비공개 문서

  • [붙임11]안전보건관리 위험성 평가_06월.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2년 응답소/서식민원관리/민원분석시스템 운영·유지관리 월간보고 (6월)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9644 생산일자 2022-07-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장진희 (02-2133-7931) 관리번호 D000004577372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