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민원담당관-8874 결재일자 2022. 12. 8.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응답소팀장 민원담당관 장진희 김기현 12/08 최선혜 협조 주무관 조현정 주무관 윤석현 2022년 응답소/서식민원관리/민원분석시스템 운영·유지관리 월간보고 (11월) 2022. 12. 홍보기획관 (민원담당관) 2022년 응답소/서식민원관리/민원분석시스템 운영·유지관리 월 간 보 고(11월) Ⅰ 사 업 개 요 ○ 사 업 명 : 2022년 응답소/서식민원관리/민원분석시스템 운영·유지관리 ○ 사업기간 : 2022. 1. 1. ~ 12. 31. ○ 사 업 비 : 810,000천원 ○ 사업내용 : 시스템 기능 및 성능 개선, 안정적 운영 및 신속한 장애처리 Ⅱ 추 진 내 용 ○ 추진기간 : 2022. 11. 1. ~ 11. 30. ○ 진 척 율 구 분 세부 내용 진척율(%) 계획 실적 전 체 91.8 89.5 사업관리 · 사업착수(사업수행계획 및 일정계획 수립 등) · 주간/월간 업무 보고 · 사용자 정기 교육, 헬프데스크 운영 · 사업종료(사업완료 보고 등) 13.3 13.3 시스템 기능 개선 · 민원 처리 및 관리 효율성 향상 (단순참고, 고충민원 관련 기능개선 등) · 민원분석개선(시각화,반복민원,2차발생민원분석 등) · 대시민 이용 편의성 개선 · 응답소 홈페이지 디자인 개편 및 메뉴 개편 등 · (클라우드센터 협조) AP서버 이관 50.5 48.2 시스템 안정적 운영 · 사용자 요구사항, 민원제도 변경 등에 신속 대응 · 연계시스템의 안정적 운영 및 모니터링 · 시스템 정기 점검 및 장애 처리 28.0 28.0 일부 일정 지연 사유 : 긴급 기능개선 수요 발생에 따른 우선순위 조정, 협조기관(클라우드센터, 자치구)과의 일정조율 등 Ⅲ 세부 추진내용 Ⅳ 향후 추진계획 붙임 : 1. 월간 보고서 1부. 2. 과업진행도(WBS) 1부. 3. 업무 요청서(응답소, 서식민원) 1부. 4. 일일 시스템 점검 리스트 1부. 5. 상용 SW 점검내역서 1부. 6. 유지보수사업단 출근부 각 1부. 7. 일일 보안 점검 리스트 1부. 8. 개인정보 접속기록 점검결과 1부. 9. 서비스수준 보고서 1부. 10. 안전보건관리 위험성 평가 1부. 11. 작업장 순회점검 1부. 끝.
27391254
20221209050507
본청
민원담당관-8874
D000004690284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