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2년 친절교육 및 S-OJT 교육 결과 보고

문서번호 행정지원과-37674 결재일자 2022. 12. 12.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박정은 박관용 12/12 이영미 협 조 2022년 친절교육 및 S-OJT 교육 결과 보고 2022. 12. 강서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친절 및 S-OJT 교육 결과보고(강서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장 : 이영미 ☎3146-3810 행정관리팀장 : 박관용 ☎3811 담당 : 박정은 ☎3816 '22년 상수도 민원서비스 만족도 조사결과에 따라 인적품질과 과정품질 향상을 위해 친절 및 S-OJT 교육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보고함 □ 친절교육 ㅇ 과정명 : 서울시 인재개발원 이러닝 2개 과정 - e-공무원이 갖춰야 할 민원응대서비스(1기) 1시간 50분 - e-특이민원 응대요령과 감정관리(1기) 2시간 50분 ㅇ 교육기간 : 2022. 11. 14. ~ 2022. 12. 4. ㅇ 교육대상 전체 직원수 대상직원(민원처리) 제외 직원수 제외 사유 ㅇ 이수율 ① e-공무원이 갖춰야 할 민원응대서비스(1기) ② e-특이민원 응대요령과 감정관리(1기) 대상직원 이수직원수 이수율 대상직원 이수직원수 이수율 □ S-OJT 교육 ㅇ 과정명 : 급수공사, 급수불편, 옥내누수진단 ㅇ 일 시 : 2022. 11. 22.(화) / 11. 25.(금) - 1회차(급수공사) : 2022. 11. 22.(화) 10:00 ~ 12:00 - 2회차(급수불편 및 옥내누수진단) : 2022. 11. 25.(금) 10:00 ~ 12:00 ㅇ 강사명 : ㅇ 교육생 : 총 22명(학습관리시스템 교육인정) ㅇ 주요내용 : 급수공사 및 급수불편 처리 절차, 안내 철저, 적극적 태도 등 - 급수공사 ?급수공사 관련 규정의 정확한 이해 및 숙지 필요, 주요사항 현장확인 필수 ?도로굴착시스템 모니터링을 통한 굴착협의 및 시공지시 등 업무 신속 처리 ?급수공사 처리절차에 대한 사전 안내, 친절 응대, 정확한 안내 철저 - 급수불편 및 옥내누수 진단 ?소·불출수, 배관 소음, 옥내누수 등 민원 유형에 따른 처리 요령 숙지 ?친절한 전화 응대 및 민원인의 불편에 대한 공감과 신속·정확한 현장 처리 ㅇ 교육 사진 교육과정 교육사진 급수공사 급수불편 및 옥내누수진단 ㅇ 교육생 명단 1. 과정명 : 급수공사 연번 소속 직급 성명 학습 인정시간 1 급수운영과 2시간 2 〃 3 〃 4 〃 5 〃 6 〃 7 〃 8 〃 9 시설관리과 10 〃 11 〃 12 〃 13 〃 14 〃 2. 과정명 : 급수불편 연번 소속 직급 성명 학습 인정시간 1 급수운영과 2시간 2 〃 3 〃 4 〃 5 시설관리과 6 〃 3. 과정명 : 옥내누수진단 연번 소속 직급 성명 학습 인정시간 1 현장민원과 2시간 2 〃 붙임: S-OJT교육 참석자 명단(서명부)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22년 친절교육 및 S-OJT 교육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37674 생산일자 2022-12-1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정은 (02-3146-3816) 관리번호 D000004692486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