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2년 친절교육 및 S-OJT 교육 결과

문서번호 홍보민원과-27698 결재일자 2022. 12. 21.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홍보민원과장 경영관리부장 이선희 문병기 12/21 정덕영 협조 2022년 친절교육 및 S-OJT 교육 결과 2022. 12. 21. (수) 상수도사업본부 (경영관리부) 2022년 친절교육 및 S-OJT 교육 결과 경영관리부장 : 정덕영 ☎3146-1101 홍보민원과장 : 문병기 ☎1210 담당 : 이선희 ☎1214 '22년 상반기 상수도 민원서비스 만족도 조사결과에 따른 친절교육 및 사업소별 부진분야 S-OJT 교육을 추진하고 결과를 보고 드림 □ 추진근거 ㅇ '22년 친절교육 및 S-OJT 교육 추진계획(홍보민원과-26398, '22.11.11.) □ 친절교육 ㅇ 교육('22. 11월 ~ 12월) : 989명(97.9%), 특이민원 응대971명(96.1%) (단위 : 명) 기관 전체진원수 대상직원 이수과목(인재개발원 이러닝) 대상 제외 사유 친절 특이민원 합 계 1,092 1,010 989(97.9%) 971(96.1%) 중 부 158 157 141(89.8%) 136(86.6%) 1명 기관장 서 부 147 147 147(100%) 147(100%) - 동 부 140 140 140(100%) 140(100%) - 북 부 126 125 126(100%) 126(100%) 1명 기관장 강 서 136 136 136(100%) 136(100%) - 남 부 154 88 83(94.3%) 81(92.0%) 66명(민원업무제외) 강 남 121 115 115(100%) 115(100%) 6명(민원업무제외) 강 동 110 102 101(99.0%) 90(88.2%) 8명(제어실 근무) ※ e-공무원이 갖춰야 할 민원응대서비스(친절), e-특이민원 응대요령과 감정관리(특이민원) □ S-OJT 교육 ㅇ 교육결과 : 총 11개 과정, 184명 사업소 과 정 수강인원 강사 교육일자 서 부 누수감면 급수공사 19명 19명 11. 16.(수) 동 부 급수불편 및 누수감면 21명 11. 24.(목) 북 부 급수불편 계량기교체 14명 14명 11. 25.(금) 11. 25.(금) 강 서 급수불편 급수공사 6명 14명 11. 22.(화) 남 부 급수불편 및 급수공사 15명 11. 16.(수) 강 남 급수불편 급수공사 24명 24명 11. 16.(수) 강 동 계량기교체 및 옥내누수진단 14명 11. 9.(수) ㅇ 교육 사진 □ 행정사항 ㅇ S-OJT 교육 강사 인센티브(문화상품권) 지급('22년 12월 중). 붙임 2022년 친절교육 및 S-OJT 교육추진계획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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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친절교육 및 S-OJT 교육 결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홍보민원과
문서번호 홍보민원과-27698 생산일자 2022-12-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선희 (02-3146-1214) 관리번호 D000004700985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