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2년 제1차경영실적평가 검토(보고)회의 결과 보고

문서번호 행정지원과-37710 결재일자 2022. 11. 21.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서부수도사업소장 박지수 강정환 박달경 11/21 김정일 협 조 2022년 제1차 경영실적평가 검토(보고)회의 결과 보고 2022. 11. 서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2022년 제1차 경영실적평가 검토(보고)회의 결과 보고 행정지원과장 : 박달경☎3146-3510 행정관리팀장:강정환☎3520 담당:박지수☎3516 '23년 본부 경영실적 평가 대비 사업별 추진사항 점검 및 분석으로 부진사업 대책을 마련코자 실시한 2022년 제1차 경영실적평가 검토(보고)회의 결과를 보고드림 Ⅰ 검토(보고)회의 실시 □ 일시 및 장소: '22. 11. 21.(월) 10:20 소장실 □ 참석자: 소장, 각 과장, 행정관리팀장, 평가총괄담당(총 8명) □ 자체 검토(보고) 대상사업: 38개 사업 연번 평가종류 평가지표 진행 사항 담당자 총괄부서 1 경영실적평가 기관장 리더십 (하향) 정상 박지수 행정지원과 14개 사업 2 경영실적평가 관용차량 교통사고 발생건수 (신설) 정상 최이호 3 경영실적평가 신속집행 추진실적 정상 변후지 4 경영실적평가 예산집행 추진실적 정상 변후지 5 경영실적평가 업무개선활동 추진실적 정상 이유채 6 경영실적평가 상수도 직무전문교육 이수율 부진 이유채 7 경영실적평가 법정의무 직장교육(성희롱 등) 이수율 (하향) 정상 이유채 8 경영실적평가 청렴도 정상 박지수 9 경영실적평가 수질자동측정기기 관리수준 평가 정상 김태호 10 경영실적평가 매스미디어 활용 홍보 정상 유수훈 11 경영실적평가 아리수 품질확인제 추진실적 정상 신승희 12 경영실적평가 전화친절도 부진 이유채 13 경영실적평가 불친절민원 신고건수 감축 (하향) 정상 박지수 14 경영실적평가 고객지원시스템 운영 실적 정상 박기용 연번 평가종류 평가지표 진행 사항 담당자 총괄부서 15 경영실적평가 세입징수 추진실적 정상 구자람 요금과 2개 사업 16 경영실적평가 유수율 정상 김정규 17 경영실적평가 교체장애 수전정비 정상 김종한 현장민원과 5개 사업 18 경영실적평가 수도계량기 교체실적 정상 김종한 19 경영실적평가 옥내 노후급수관 개량비 지원 (하향) 부진 전병도 20 경영실적평가 수도계량기 동파예방률 정상 김종한 21 경영실적평가 역류방지밸브 설치실적 정상 김종한 22 경영실적평가 합리적인 공사원가 계산서작성에 의한 예산절감 정상 박상현 급수운영과 8개 사업 23 경영실적평가 GIS 운영실적 정상 최경연 24 경영실적평가 장기사용 송배수관 정비 정상 박상현 25 경영실적평가 장기사용 배급수관 정비 정상 박상현 26 경영실적평가 불용관 정비 정상 박상현 27 경영실적평가 누수탐지 정상 이유미 28 경영실적평가 기존관 철거 부진 박상현 29 경영실적평가 대형상수도관 세척 정상 박상열 30 경영실적평가 ISO 22000 인증 유지관리 정상 성동제 시설관리과 9개 사업 31 경영실적평가 유량계 유지관리 정상 김정수 32 경영실적평가 고장 및 노후밸브 정비 정상 김철수 33 경영실적평가 기전설비 유지관리 정상 권세욱 34 경영실적평가 상수도 시설물 순찰·점검 및 유지관리 정상 박덕현 35 경영실적평가 중대재해예방체계 구축 및 공사현장, 시설물 안전관리 정상 김철수 36 경영실적평가 상수도시설물(배수지·올림터) 안전점검 및 정밀안전진단관리실태 정상 박덕현 37 경영실적평가 제어데이터 연계 (신설) 정상 권세욱 38 경영실적평가 대형저수조 위생관리 실태점검 정상 백승호 □ 중점 검토 사항 ㅇ '22. 11. 11. 기준 부진사업 현황 ㅇ 부진사업 원인 분석 및 대책 마련 Ⅱ 검토결과 □ 검토결과: 평가지표 38건 중 정상 34건, 부진 4건 행정지원과 요금과 현장민원과 급수운영과 시설관리과 계 정상 부진 계 정상 부진 계 정상 부진 계 정상 부진 계 정상 부진 14 12 2 2 2 0 5 4 1 8 7 1 9 9 0 □ 부진사업 현황 사업명 사업목표 추진실적 담당부서 상수도 직무전문교육 이수율 12시간 교육 이수 직원 (147명) 75명 (51%) 행정지원과 전화친절도 상대평가 (5위 이내) 상수도민원서비스 만족도 조사 7위 행정지원과 옥내 노후급수관 개량비 지원 1,520 가구 454가구 (29.8%) 현장민원과 기존관 철저 6.0km 1.7km (28.3%) 급수운영과 Ⅲ 부진사업(4건) 추진관련 요청사항 □ 요청사항 사업명 담당자 담당부서 요청사항 상수도 직무전문교육 이수율 이유채 행정지원과 - 금년도 12시간 달성 가능한 직원들 적극적으로 교육 이수 독려 및 이수율 관리 전화친절도 이유채 행정지원과 - 11.30.까지 전 직원 e-러닝 수강(친절교육) 옥내 노후급수관 개량비 지원 전병도 현장민원과 - 진행 가능한 부분만 계속 진행 기존관 철저 박상현 급수운영과 - 무리한 공사는 지양하고 겨울철 안전사고 관련 관리 철저 Ⅳ 행정사항 □ 정상 진행 사업 지속적 관리 철저 □ 부진 사업 관리 및 진행결과 보고 □ 겨울철 사업 마무리 시 안전규정 준수 철저 □ 차기 회의 일정: 12월 중순 경 "2022년 경영실적평가 2차(최종) 점검 회의" 진행 회의 사진 붙임 제1차 경영실적평가 회의 자료(2022년 실적) - 최종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22년 제1차경영실적평가 검토(보고)회의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서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37710 생산일자 2022-11-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지수 (02-3146-3516) 관리번호 D000004672588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업무계획및평가(서무) > 성과평가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