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2년 경영실적 평가 대비 제2회 자체 검토회의 결과보고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2167 결재일자 2021. 11. 22.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강서수도사업소장 류지호 박관용 추경민 11/22 박기용 협 조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2022년(2021년 실적) 평가 대비 대응 방안 및 실적향상을 위한 제2회 자체 경영실적 평가 검토회의 결과 보고 2021. 11. 강서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2022년(2021년 실적) 평가 대비 대응 방안 및 실적향상을 위한 제2회 자체 경영실적 평가 검토회의 결과 보고 2022년 경영실적평가 대비 과년도 평가결과 및 추진실적 분석, 부진사항 개선을 위한 검토회의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보고 드림 1 회의 개요 ?? 일시/ 장소 : 2021. 11. 22.(월) 9:30 ~ 10:30, 소장실 ?? 진행 순서 평가개요 및 진행순서 안내 ▶ 평가항목별 보고 및 질의 응답 ▶ 보고회 총평 - 보고 순서 및 항목 부서별 보고항목 평가항목(방법) 배점 계 36개 항목 36(절대 21, 상대 15) 103 행정지원과 기관장 리더십 등 13개 13(절대 6, 상대 7) 33 요금과 유수율 등 2개 2(상대 2) 17 현장민원과 수도계량기 동파 예방률 등 5개 5(절대 4, 상대 1) 11 급수운영과 장기사용 송배수관 정비 등 8개 8(절대 7, 상대 1) 16 시설관리과 공사현장 및 시설물 안전관리 등 8개 8(절대 4, 상대 4) 26 ※ 보고회 사진 2 자체 경영실적 평가 결과 ?? 평가 개요 ? 대상기간 : 2021. 1월 ~ 11월 ? 평가항목: 기관장 리더십 등 36개 항목(103점) ※ 가 점 : 본부정책협력도 등 2개 항목(7점) ? 평 가 자 : 본부 사업담당자 ? 평가방법 : 목표달성도 및 사업소 상대평가 - 목표달성도 : 양호(80%이상), 보통(80%미만~60%이상), 부진(60%이하) - 상대평가 : 양호(1~3위), 보통(4~5위), 부진(6~8위) ?? 평가결과 < 총 평 > ◆ 담당자들의 적극적 업무 처리 및 직원들의 협조로 2020년 실적 대비 2021년 현재 양호 항목이 개선됨 ◆ 코로나 19로 업무 추진에 어려움이 있으므로 담당자 애로사항 해결 방안 모색 및 업무 협조로 난국을 이겨낼 수 있도록 부서별 지원 ◆ 2022년도 평가 지표 수정 항목 중 배점 상향 조정된 5개 항목의 경우 더 많은 관심 필요 - 청렴도, 상수도 시설물 순찰·점검 및 유지관리, 공사현장 및 시설물 안전관리, 대형 저수조 위생관리실태 점검, 수도계량기 동파예방율 ? 항목별 평가 - 항목별 계 행정지원과 요금과 현장민원과 급수운영과 시설관리과 ? 기타 항목별 평가 - 법정의무 직장교육 이수율와 청렴교육 : 전직원이 교육을 수강할 수 있도록 적극 독려 - 고객지원시스템 운영 실적 : 민원총괄팀 담당자, 각과 서무 및 팀장이 관심을 가지고 지연 상황 확인 및 통지 - 자료 미제출 및 공직기강관련 지적 등 : 감점 사항 발생하지 않도록 담당자 업무관리 및 공직기강 확립 철저 ※ 전직원 관심 및 협조 요청 항목 연번 평가항목 평가 기준 및 협조사항 1 기 관 장 리 더 십 ○아리수이미지 실추(저해) 사건·사고 보도: 건당 3~5점 감점 ○요청사항 및 동향보고 지연·미보고: 건당 1~3점 감점 청렴도 ○징계 건당 10점, 훈계(경고) 건당 3점 감점 ○공직기강 점검 시 지적 건당 1점 감점 → 공직기강 확립 철저, 요청사항 및 동향보고 신속 처리 2 불친절민원 감축 ○2021년 불친절(업무처리 미숙) 민원 건수 → 공직자 민원 응대 매뉴얼 숙지, 본부 민원 분류 담당자에게 불친절 민원 재분류 요구 3 상수도직무교육 이수율 ○연12시간 직무교육 이수직원 수/현원 법정의무 직장교육 이수율 ○2개 직장교육을 이수직원 수/현원 청 렴 도 ○직원 청렴교육 이수 실적(5시간/년 이상) → 전직원 교육 적극 이수(청렴교육 5시간/년, 직무교육 12시간/년) 4 고객지원시스템 운영실적 ○고객지원시스템에 접수된 민원 처리 기간 내 처리율 → 지연 처리 민원 발생되지 않도록 민원관리 철저, 서무회의를 통해 민원 처리 지연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관리 강조 3 행정사항 ? 부진항목에 대한 추진대책 제출 : 2021. 11. 30.(화) ? 평가 매뉴얼 검토의견 요청 시 불합리하고 애매한 평가기준 개선될 수 있도록 본부에 의견 제출 붙임 1. 자체 경영실적평가 추진실적 보고서 1부. 2. 자체 경영실적평가 추진실적 총괄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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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 1. 제2회 자체 경영실적평가 추진실적 보고서(최종).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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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 2. 자체 경영실적평가 추진실적 총괄표(최종).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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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22년 경영실적 평가 대비 제2회 자체 검토회의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2167 생산일자 2021-11-2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류지호 (02-3146-3813) 관리번호 D000004412099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업무계획및평가(서무) > 성과평가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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