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서소문 청사 1층에 방문자를 위한 안내를 방문자들이 볼 수 ...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서소문 청사 1층에 방문자를 위한 안내를 방문자들이 볼 수 ...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을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청사를 방문하는 내방객들에게 방문증을 먼저 교부받고 해당부서를 가시는것에 대한 안내판을 설치해 달라는 내용으로 보여집니다. 청사를 방문하는 내방객들은 1층 로비 안내데스크에서 순번대기표에 의해 신분증을 제출하고 방문증을 교부 받아 청사내 해당부서로 들어갈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향후, 안내표지판 등을 설치할 수 있는지 여부는 관련부서와 협의하도록 하겠습니다.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설명이 필요하신 경우 총무과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시정에 관심을 가져주신 점에 대하여 감사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김미애 별관운영팀장 전재현 총무과장 07/05 이계열 협조자 시행 총무과-29449 ( 2022.07.05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1동 14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1602 /전송 02-2133-1003 / dasol@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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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회신[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서소문 청사 1층에 방문자를 위한 안내를 방문자들이 볼 수 ...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29449 생산일자 2022-07-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미애 (02-2133-1602) 관리번호 D000004573431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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