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응답소시스템 일시중단 및 민원 수기 처리절차 안내 응답소시스템의 안정적 운영을 위한 오프라인 정기 백업 실시에 따라 서비스가 일시 중단됨을 알려 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중단일시 : 2022.7.1.(금) 19:00 ~ 7.2.(토) 21:00 ※ 백업시간 등에 따라 중단일시는 변경될 수 있음 나. 중단사유 : 응답소 및 민원분석시스템 정기 백업(※연 2회(1월, 7월) 실시) 및 응답소 AP서버 이관작업 다. 중단서비스 : 응답소민원처리(PC/모바일), 홈페이지, 120·국민신문고 등 연계서비스 전체, 응답소민원분석시스템 라. 협조사항 1) 120다산콜재단 : 7.1.(금) 16시부터 접수되는 현장민원은 유선으로 기관 당직실에 전달 2) 업무담당자 및 당직자 : 응답소서비스 종료 전 19시까지 당일 처리가 필요한 민원은 신속하게 종결 3) 정보시스템담당관, 공간정보담당관: 스마트불편신고(앱), 챗봇 민원신청은 7.1.(금) 15:00 ~ 7.2.(토) 21:00 접수 중단 ※ 백업 작업이 조기에 완료되면 행정포털 게시판을 통해 공지 예정 붙임 : 현장민원 처리방법 안내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74, 서사01-41, 서구1-25, 서울시출연기관, 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장진희 응답소팀장 김기현 시민봉사담당관 06/29 최선혜 협조자 주무관 윤석현 주무관 조현정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8555 ( 2022.06.29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1 /전송 02-2133-0789 / jhjang@seoul.go.kr / 대시민공개
26283798
20220630050007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8555
D00000456779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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