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정보시스템담당관 (경유) 제목 챗봇 '서울톡' 내 고객응대근로자 보호멘트 적용 협조 요청 1. 120다산콜재단 민원지원팀-1083(2022.6.17.)호 관련입니다. 2. 최근, 한 상황입니다. 3. 이에 아래와 같이 고객응대근로자 보호멘트를 표출하고자 하오니 조속한 시일 내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120재단 협조요청 공문 1부. 끝. 시민봉사담당관 주무관 윤성원 민원기획팀장 장정호 시민봉사담당관 06/28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8498 ( 2022.06.28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1층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542 /전송 02-768-8845 / sone2010@seoul.go.kr / 부분공개(5)
26270946
20220629051007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8498
D000004566944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