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챗봇 '서울톡' 내 고객응대근로자 보호멘트 적용 협조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정보시스템담당관 (경유) 제목 챗봇 '서울톡' 내 고객응대근로자 보호멘트 적용 협조 요청 1. 120다산콜재단 민원지원팀-1083(2022.6.17.)호 관련입니다. 2. 최근, 한 상황입니다. 3. 이에 아래와 같이 고객응대근로자 보호멘트를 표출하고자 하오니 조속한 시일 내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120재단 협조요청 공문 1부. 끝. 시민봉사담당관 주무관 윤성원 민원기획팀장 장정호 시민봉사담당관 06/28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8498 ( 2022.06.28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1층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542 /전송 02-768-8845 / sone2010@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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챗봇 '서울톡' 내 고객응대근로자 보호멘트 적용 협조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8498 생산일자 2022-06-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윤성원 (02-2133-6542) 관리번호 D000004566944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