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다산콜재단 민원 답변(20220605808621)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다산콜재단 민원 답변(20220605808621) 안녕하십니까? 소방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다산 콜재단을 통해 신청하신 민원() 에 대한 처리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귀하의 민원 내용은 "서울소방재난본부 전기차량 충전시설 내 관용차량의 장시간 주차"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 문의하신 내용에 따라 민원인 전기차량 충전시설을 이용하고 완충이 되었음에도 즉시 차량을 이동 조치하지 않은 부분에 대하여 저희 기관 모든 부서 담당자들에게 교육 실시 및 재발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 더불어, 신속한 출동력 확보와 대시민 안전을 위해 화재 및 산불현장 등 각종 재난현장의 출동을 위하여 부득이하게 관용 전기차 충전시설 2곳을 초과하여 민원인 전용 충전시설 1곳까지 이용을 하게 된 점을 이해해 주시기 바라며, ○ 또한, 주차관리 요원을 두어 원활한 주차 관리를 하고 있으나, 업무시간 (평일 09시~18시)의 한계점이 있으며, 업무 외 시간과 주말 및 공휴일에는 더욱 관리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점 또한 넓으신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 끝으로 저희 기관의 전기차량 충전시설 사용 시 불편함을 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전기차량 충전시설 공간을 상시 확보하여 이용 시 불편함이 없도록 적극 노력 하겠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하실 경우 청사관리 담당자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붙임 1. 민원내용 1부. 2. 전기차 충전시설 조치 결과 1부. 끝. 담당자 류효진 경리팀장 김병춘 소방행정과장 06/10 김시철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6873 ( 2022.06.10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서울소방재난본부 소방행정과 5층 경리팀 (예장동) / www.fire.seoul.go.kr 전화 02-3706-1343 /전송 02-3706-1329 / firewalnut@seoul.go.kr / 부분공개(6,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8.83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민원내용.txt

    비공개 문서

  • 소방재난본부 전기차 충전시설 조치결과.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다산콜재단 민원 답변(20220605808621)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소방재난본부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26873 생산일자 2022-06-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류효진 (02-3706-1343) 관리번호 D000004554930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