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동 소 방 서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중대재해] (이첩) 행사 진행시 비상대피 안내 의무화 시행 알림 1. 市 안전지원과-25255호(2022.6.3.) 와 관련입니다. 2. 각종 행사 진행시 예측하지 못한 사고로 인한 재난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비상대피 안내 의무화′시행을 알리니, 각 부서에서는 행사 주최시 비상대피 안내를 적극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적용대상: 본부 및 산하기관에서 실시하는 행사·교육·회의 등 (※ 100㎡ 이상 면적 & 참석예정인원 내·외부 포함 50명 이상) 나. 추진내용 1) 회의실 좌석배치도 반영한 비상대피 안내도 비치 2) 행사 시작 전 비상대피 안내 의무화 3) 대피로 주변 적치물 제거, 비상유도등 점검 등 비상대피로 확보 붙임 청사 내 행사 등 비상대피 안내 의무화 시행 알림(재강조) 1부. 끝. 소 방 행 정 과 장 수신자 각 과(단),각 안전센터 담당자 남병한 행정팀장 김환 소방행정과장 06/03 김묘진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2488 ( 2022.06.03 ) 접수 ( ) 우 04765 서울특별시 성동구 살곶이길 331 성동소방서 4층 소방행정과 (행당동) / https://fire.seoul.go.kr 전화 02-2622-1614 /전송 02-2622-1619 / 이메일 / 부분공개(5)
26107564
20220604045506
본청
소방행정과-22488
D0000045505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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