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응답소 만족도표시 결과는 어떻게 운용되는지 궁금해서 문의드려요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120문자신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응답소 민원답변에 대한 시민의 만족도 평가결과를 시에서 어떻게 활용하는지에 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응답소 만족도 평가결과는 크게 두 가지 측면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첫째로, 서울시 전 기관에 월별 만족도 현황을 공유하여 만족도가 낮거나 ‘매우불만’이 많은 부서에 개선하도록 독려하고 있습니다. 둘째로, ‘서울시 민원행정서비스 평가’를 통해 서울시 전 부서(기관)의 민원처리 서비스 수준을 평가할 때 하나의 평가항목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평가의 배점은 신속도 50%, 민원처리실적 10%, 민원인 만족도 40%) 이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부서(기관)은 연말에 ‘서울시 민원서비스 우수기관’으로 선정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시민봉사담당관 김나리 주무관(02-2133-6467)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나리 민원기획팀장 장정호 시민봉사담당관 05/31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6148 ( 2022.05.31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768-8845 / kimnr65@seoul.go.kr / 부분공개(6)
26093326
20220603050007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6148
D000004547471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