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 울 특 별 시 수신 (경유) 제목 서식민원 회신 (층간소음으로 인한 갈등)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우편으로 제출하신 "윗층과의 층간소음으로 인한 갈등" 민원건에 대해 먼저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우리 시에서는 층간소음으로 인해 이웃 간 갈등과 불편을 겪고 계시는 시민들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층간소음 상담실(02-2133-7298)"을 운영하고 있으며, 상담실에서는 전문가와의 전화상담과 필요시 현장 진단(방문상담 및 소음측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장 방문상담 시에는 위층, 아래층 및 관리사무소 등을 방문하여 객관적인 입장에서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런 과정에서 소음발생 정도 및 건물구조 등에 대하여 당사자간 상호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함으로써 층간소음 갈등해결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귀하의 민원사항에 대해서는 우리 시 "층간소음 상담실"에서 빠른 시일내 전화드려 상담을 진행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끝으로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런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층간소음 관련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공동주택지원과 김미영 주무관(02-2133-7291)에게 연락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김미영 아파트관리팀장 우배용 공동주택지원과장 05/27 김장수 협조자 시행 공동주택지원과-23732 ( 2022.05.27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시티스퀘어 13층 (서소문동) / http://seoul.go.kr 전화 02-2133-7291 /전송 02-2133-0755 / kmyg67@seoul.go.kr / 부분공개(6)
26067821
20220531045506
본청
공동주택지원과-23732
D000004544967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