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수도사업소 CU6C01E051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기타민원 처리 결과 이 신청하신 기타민원을 아래와 같이 처리하고자 합니다. 성명 주소 민원제목 고객번호 조회 민원내용 현재 거주중인 곳에 고객번호 조회하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답변내용 님 안녕하십니까 서울특별시 상수도행정에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전화로 설명 드린 것과 같이 선생님 댁의 주소 및 고객번호를 확인 결과 504호 관련한 정보가 조회되지 않는 상황입니다. 조회가 되지 않는 원인에는 다양한 경우가 있으며 정확한 결과 안내를 위해 우리 사업소 요금과 담당자에게 관련 사항을 전달하였습니다. 추후 요금과에서 원인을 규명 후 께 안내해드릴 예정이며, 통화 수신이 어려우실 경우 요금과 동 담당자(02-3146-2690)에게 연락시 관련 사항을 확인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 경우 동부수도사업소(02-3146-2600)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선생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박준석 민원총괄팀장 김동규 행정지원과장 05/26 김호남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4338 ( 2022.05.26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 동부수도사업소 1층 행정지원과 (행당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645 /전송 02-3146-2677 / gstf30@seoul.go.kr / 부분공개(6)
26056022
20220527044006
본청
행정지원과-24338
D000004544017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