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수도사업소 CU8C01E051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기타민원 처리결과 신청하신 기타민원을 아래와 같이 처리하고자 합니다. 성명 주소 민원제목 수도요금청구 프로세스 개선 건의합니다. 민원내용 답변내용 서울시정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신 님께 감사드립니다. 수도요금고지서 송달관련 전화통화 과정에서 불편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유선으로 통화드린 바와 같이 고지서 송달 담당에게 사실 조회결과 그간 우편함에 투입 고지서를 송달해 온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와 같이 정상적으로 송달되었으나 분실 등으로 납부기한 경과로 발생된 연체금은 연체료 감면이 어려움을 안내드리오니 널리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지서 미송달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서 ⓛ고지서 명의를 고객님 본인 이름으로 변경 신청하여 고지서를 관리하고 ② 고지서를 문자(문자,알림톡)나 이메일로 받아 보실 수 있는 전자고지 신청(서울상수도본부 홈페이지-사이버고객센터)을 하시면 고지서 미수령 염려를 해결하고 편리하게 납부하실 수가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아울러, 민원전화응대 친절교육 및 고지서 송달 직원에게 고객님 고지서 송달에 대하여 지속적인 관심과 주의를 기울이도록 교육을 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문의(☎ 02-3146-4488)하여 주시면 자세한 내용을 안내드리겠습니다. 끝으로 귀댁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끝. 요금관리1팀장 이광주 요금과장 02/21 조기동 협조자 시행 요금과-3964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 (신대방동) / 전화 3146-4507 /전송 3146-4539 / / 부분공개(6)
25423519
20220222055007
본청
요금과-3964
D00000447796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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