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전화응대율 향상을 위한 전화상담시스템 개선 계획

문서번호 홍보민원과-20193 결재일자 2022. 4. 1.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홍보민원과장 경영관리부장 이선희 이창훈 04/01 정덕영 협 조 전산정보과장 한재훈 홍보기획팀장 구지영 주무관 박종회   전화응대율 향상을 위한 전화상담시스템 개선 계획 2022년 3월 상수도사업본부 (경영관리부) 전화응대율 향상을 위한 전화상담시스템 개선 계획 전화상담시스템 개선 및 인력 탄력적 운영을 통한 전화응대율 안정화 방안을 보고 드림 추진목적 ○ 전화민원 급증 시 전화응대율 하락 대비 방안 마련으로 전화응대 지연에 따른 민원 불편 감소로 대시민 서비스 향상 및 전화 응대율 안정화 - 전화민원 급증 시점은 예측 가능하나 대응 방안 미흡으로 전화 응대 지연 ○ 인력의 탄력적 운영을 통한 민원 전화 분산으로 상담직원 업무경감 ○ 인력규모의 지속적 감소 추세 ? 탄력적 인력 운영 ? 행정 효율성 증대 추진방향 ○ ○ 향후 응대율 효과 분석 후 대기콜 수 하향 조정으로 민원 응대율 안정화 구축 현황 및 문제점 ? 응대콜 분산을 위한 시스템 개선 및 인력 탄력적 운영 필요 세부 추진 계획 전화상담시스템 라이선스 추가, 프로그램 수정 - 운영시기 : 상담지원 인력 수용을 위한 전화시스템 성능개선 후 행정사항 및 협조사항 ○ 라이선스 및 교환기 교체 : 본부 전산정보과 - 사업소 민원 응대 지원 인력 전화상담시스템 설치 - ○ 상담지원 인력 지정 : 사업소 행정지원과 - 전화 급증 시 사업소 실정에 맞는 상담지원 인력 지정 및 활용 붙 임 행정전화시스템 교체 및 모바일 운영체계 도입 계획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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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화응대율 향상을 위한 전화상담시스템 개선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홍보민원과
문서번호 홍보민원과-20193 생산일자 2022-04-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선희 (02-3146-1214) 관리번호 D000004505913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