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민원전화 응대율 향상 관련 사업소 건의 사항 조치 철저 1. 사업소 민원전화 응대율 향상과 관련 개최한 행정지원과장 소통회의에서 건의된 사항을 붙임과 같이 해당 부서에 통보하오니, 2. 붙임자료를 참고로 행당부서에서는 검토 의견 제출 및 개선방침 수립 시행에 철저를 기해주기 바랍니다. 가. 회의 개요 - 일시 및 장소 : 2018.5.24.(목) 10:30 / 본부 4층 회의실 - 참석(14명) ?본부 : 경영관리부장, 과장(총무, 행정운영, 요금제도), 담당(인사, 민원) ?사업소 : 행정지원과장(8명) 나. 건의사항 검토 및 개선방침 수립 해당부서(※ 붙임 4,5쪽 참조) - 경영관리부 : 총무과, 인재육성과, 행정운영과 - 요금관리부 : 요금제도과 다. 검토의견 및 개선방침 수립 기한 및 제출 방법(※ 붙임 11쪽 양식 활용 작성) - 검토의견 제출 : 6월중(해당부서 → 행정운영과) - 개선방침 수립 제출 : 7월중(해당부서 → 행정운영과) 붙임 : 1. 민원전화 응대율 향상 소통회의 결과보고서 1부. 끝. 행정운영과장 수신자 총무과장,인재육성과장,요금제도과장 주무관 구경모 행정운영과장 05/31 박재희 협조자 시행 행정운영과-5724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총무과 / http://www.seoul.go.kr 전화 3146-1131 /전송 3146-1258 / qrfa8@seoul.go.kr / 대시민공개
15376834
20210925092328
본청
행정운영과-5724
D0000033723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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