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전화 응대율 향상 관련 사업소 건의 사항 조치 철저

"마셔보면 좋은 물, 알고 보면 아리수" 공모당선작 우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민원전화 응대율 향상 관련 사업소 건의 사항 조치 철저 1. 사업소 민원전화 응대율 향상과 관련 개최한 행정지원과장 소통회의에서 건의된 사항을 붙임과 같이 해당 부서에 통보하오니, 2. 붙임자료를 참고로 행당부서에서는 검토 의견 제출 및 개선방침 수립 시행에 철저를 기해주기 바랍니다. 가. 회의 개요 - 일시 및 장소 : 2018.5.24.(목) 10:30 / 본부 4층 회의실 - 참석(14명) ?본부 : 경영관리부장, 과장(총무, 행정운영, 요금제도), 담당(인사, 민원) ?사업소 : 행정지원과장(8명) 나. 건의사항 검토 및 개선방침 수립 해당부서(※ 붙임 4,5쪽 참조) - 경영관리부 : 총무과, 인재육성과, 행정운영과 - 요금관리부 : 요금제도과 다. 검토의견 및 개선방침 수립 기한 및 제출 방법(※ 붙임 11쪽 양식 활용 작성) - 검토의견 제출 : 6월중(해당부서 → 행정운영과) - 개선방침 수립 제출 : 7월중(해당부서 → 행정운영과) 붙임 : 1. 민원전화 응대율 향상 소통회의 결과보고서 1부. 끝. 행정운영과장 수신자 총무과장,인재육성과장,요금제도과장 주무관 구경모 행정운영과장 05/31 박재희 협조자 시행 행정운영과-5724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총무과 / http://www.seoul.go.kr 전화 3146-1131 /전송 3146-1258 / qrfa8@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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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전화 응대율 향상 관련 사업소 건의 사항 조치 철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행정운영과
문서번호 행정운영과-5724 생산일자 2018-05-31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구경모 (3146-1131) 관리번호 D0000033723917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아리수토탈서비스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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