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전화상담시스템 개선에 따른 전화상담 지원인력 명단 제출 1. 홍보민원과 - 20193('22. 4. 1.)호와 관련입니다. 2. 전화응대율 향상을 위한 전화상담시스템 개선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지원인력 명단을 '22. 10. 12.(수)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개선개요 - 사 유 : 상수도 민원의 주기적 증감 반복에 따른 응대율 저하 및 전화지연에 따른 불편호소 민원발생으로 인력의 효율적 활용 - 내 용 : 인입콜 7콜 이상 시 지원인력에게 상담전화(대표전화 인입콜) 분배 - 방 법 : 지원인력용 상담전화 별도 설치(전화상담시스템 ‘착석’ 시 전화 분배 시작) - 설치 일정 : '22. 10. ~ 12. (전산정보과) 나. 지원인력 명단 제출 : 사업소당 2 ~ 3명 연 번 부서명 성명 행정포탈 아이디 내선번호 붙임 전화응대율 향상을 위한 전화상담시스템 개선 계획 1부. 끝 홍 보 민 원 과 장 수신자 상수사업소1-8 주무관 이선희 홍보기획팀장 구지영 홍보민원과장 10/07 문병기 협조자 시행 홍보민원과-25307 ( 2022.10.07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합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214 /전송 02-3146-1224 / nayen0615@seoul.go.kr / 부분공개(5)
26955903
20221008051007
본청
홍보민원과-25307
D00000463830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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