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전화상담시스템 개선에 따른 전화상담 지원인력 명단 제출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서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 참조 (경유) 제목 전화상담시스템 개선에 따른 전화상담 지원인력 명단 제출 1. 홍보민원과 - 20193('22. 4. 1.)호와 관련입니다. 2. 전화응대율 향상을 위한 전화상담시스템 개선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지원인력 명단을 '22. 10. 12.(수)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개선개요 - 사 유 : 상수도 민원의 주기적 증감 반복에 따른 응대율 저하 및 전화지연에 따른 불편호소 민원발생으로 인력의 효율적 활용 - 내 용 : 인입콜 7콜 이상 시 지원인력에게 상담전화(대표전화 인입콜) 분배 - 방 법 : 지원인력용 상담전화 별도 설치(전화상담시스템 ‘착석’ 시 전화 분배 시작) - 설치 일정 : '22. 10. ~ 12. (전산정보과) 나. 지원인력 명단 제출 : 사업소당 2 ~ 3명 연 번 부서명 성명 행정포탈 아이디 내선번호 붙임 전화응대율 향상을 위한 전화상담시스템 개선 계획 1부. 끝 홍 보 민 원 과 장 수신자 상수사업소1-8 주무관 이선희 홍보기획팀장 구지영 홍보민원과장 10/07 문병기 협조자 시행 홍보민원과-25307 ( 2022.10.07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합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214 /전송 02-3146-1224 / nayen0615@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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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상담시스템 개선에 따른 전화상담 지원인력 명단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홍보민원과
문서번호 홍보민원과-25307 생산일자 2022-10-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선희 (02-3146-1214) 관리번호 D000004638307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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