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동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22년 3월 아리수우수고객방문서비스 대상 지정 1. 요금과-2852(2022.2.23.) 및 요금과-3099(2022.2.28.)와 관련입니다. 2. 우리사업소 2022년 3월 아리수우수고객방문서비스 관리점검 대상 및 담당자를 지정하여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점검대상 직원은 해당수용가에 출장하여 수도계량기 이상 유무 및 조례위반 여부, 고객의소리 청취 등 점검을 실시하고 결과를 ‘22. 4. 1.(금)까지 아리수 인포시스템 우수고객방문 결과표에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관리점검 대상: 150개소(붙임 참조) 나. 점검인원: 25명 (행정직 6급 이하 직원, 요금과 직원 전원) 다. 점검기간: 2021. 3. 8. ~ 2021. 4. 1. 까지 전산입력 완료 라. 점검횟수: 1회 이상 실시(필요시 추가 점검) 마. 점검방법: 조례위반 여부, 수도계량기 이상 유무 점검, 사용량 격증 · 격감(±30% 이상)사유 분석, 업종적용 적정여부 확인, 기물번호 일치, 봉인탈락 여부 등 점검 ※ 1) “방문결과” 입력 란(빨강색 글씨) 필히 입력 2) 「복명서기안」을 클릭하여 “점검목록” 입력하고 공문결재 붙 임 1. 2022년 아리수우수고객 관리점검 계획 1부. 2. 2022년 아리수우수고객 및 점검인원 1부. 3. 2022년 3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대상 1부. 주무관 김경제 요금관리팀장 류애리 요금과장 03/07 代류애리 협조자 시행 요금과-3474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57 (성내동) / 전화 02)3146-5084 /전송 02)3146-5139 / / 부분공개(6)
25522086
20220308054509
본청
요금과-3474
D000004488383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