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남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2년 3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결과보고 1. 요금과-2719(2022. 2. 21.)호와 관련입니다. 2. 2022년 3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 서비스 점검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점검개요 ○ 점검대상 : 195개소 ○ 방문기간 : 2022. 3. 18.(금)~2022. 4. 7.(목) ○ 점검직원 : 28명(행정지원과 8명, 요금과18명, 현장민원과2명) 나. 점검내용 ○ 판정 결과 대상 정상 비정상 계 회전 멈춤 회전 불량 조례 위반 지침 비정상 계량기 비정상 봉인 탈락 장애 (침수) 기타 ○ 고객의 소리 처리 현황 계 요금관련 급수불편 수질관련 기타 붙임 2022년 3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점검 결과 1부. 끝. 주무관 곽승민 요금관리팀장 하태룡 요금과장 04/11 남미라 협조자 시행 요금과-21332 ( 2022.04.11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강남수도사업소 2층 요금과 / arisu.seoul.go.kr 전화 02-3146-4805 /전송 02-3146-4839 / ksm1974@seoul.go.kr / 부분공개(5)
25749811
20220412045507
본청
요금과-21332
D000004512492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