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남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22년 2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결과 보고 1. 요금과-2719(2022. 2. 21.)호와 관련입니다. 2. 2022년 2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 서비스 점검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점검개요 ○ 점검대상 : ○ 방문기간 : 2022. 2. 22. (화)~2021. 3. 10.(목) ○ 점검직원 : 29명 (행정지원과 9명, 요금과18명, 현장민원과2명) 나. 점검내용 ○ 판정 결과 대상 정상 비정상 계 회전 멈춤 회전 불량 조례 위반 지침 비정상 계량기 비정상 봉인 탈락 장애 (침수) 기타 174 174 - - - - - - - - - ○ 고객의 소리 처리 현황 계 요금관련 급수불편 수질관련 기타 91 63 5 4 19 붙임 2022년 2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 점검 결과 1부. 끝. 주무관 곽승민 요금관리팀장 하태룡 요금과장 03/14 남미라 협조자 시행 요금과-4015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도곡동) / arisu.seoul.go.kr 전화 3146-4805 /전송 02-3146-4839 / ksm1974@seoul.go.kr / 부분공개(6)
25565791
20220315054007
본청
요금과-4015
D00000449236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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