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지원시스템 개선 요청(수질민원 분야)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전산정보과장 (경유) 제목 고객지원시스템 개선 요청(수질민원 분야) 1. 홍보민원과-1438(2022.02.22.)호와 관련입니다. 2. 수질사고 예방을 위한 수질민원 분석과 관련하여 민원 데이터의 체계적인 관리 및 효율적인 분석을 위하여 고객지원시스템 개선을 아래와 같이 요청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고객지원시스템 개선 - 급수불편해소, 수질검사신청 현장조사내용 입력 개선 ? 현장조사내용 입력 시 발생원인 및 처리결과 입력 기능 추가(붙임#2 참조) - 수질민원 특이사항 알림 기능 개선 ? 일일 자동문자 알림 대상 민원 변경 (기존 :수질검사 9종 → 변경 : 수질검사(혼탁수, 이물질), 급수불편(적수, 탁수)) 붙 임 : 1. 수질민원 분석 추진계획(방침) 1부. 2. 발생원인 및 처리결과 입력 세부내용 1부. 끝. 홍보민원과장 주무관 김일구 홍보민원과장 03/07 이창훈 협조자 시행 홍보민원과-1790 ( ) 접수 ( ) 우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 http://arisu.seoul.go.kr 전화 3146-1145 /전송 3146-1258 / kimilkoo@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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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 21년 수질민원 분석결과 및 _22년 추진계획.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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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2. 고객지원시스템 입력개선(발생원인및처리결과).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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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고객지원시스템 개선 요청(수질민원 분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홍보민원과
문서번호 홍보민원과-1790 생산일자 2022-03-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일구 (3146-1145) 관리번호 D000004488804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