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소멸된 마일리지 복원 관련)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소멸된 마일리지 복원 관련)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정에 관심을 가지고 여론조사에 참여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회원 마일리지는 한정된 예산으로 인해 적립일로부터 2년간 유효기간을 두고 2년이 지나면 소멸되는 정책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30일 이내 소멸 예정인 마일리지에 대해서는 시 홈페이지 나의 서울 메뉴에서 상시 확인이 가능하도록 표시하고 있으며, 소멸 점수가 1,000점 이상인 경우 소멸 안내 메일을 통해서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1,000점 미만으로 소멸되는 경우, 메일 안내는 드리지 않았는데 추후에는 1,000점 미만인 경우에도 안내 메일을 발송할 수 있도록 시스템 등을 검토하여 조치할 계획입니다. 귀하의 마일리지 중 2021년에 기 소멸된 4,520점에 대해서는 시 마일리지 운영 정책상 복원이 불가능하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서울시 홈페이지에 지속적인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리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전민주 주무관(02-2133-6443)에게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전민주 소통지원팀장 권미정 시민소통담당관 02/18 김종수 협조자 시행 시민소통담당관-277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443 /전송 (02)2133-0787 / beadyrose@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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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소멸된 마일리지 복원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소통담당관
문서번호 시민소통담당관-2778 생산일자 2022-02-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전민주 ((02)2133-6443) 관리번호 D000004477225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