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방서 수신 재난관리과장 (경유) 제목 민원응대 친절안내 및 재발방지 교육 결과보고(휘경) 1. 관련근거 가. 응답소 민원790(2022.01.27.)호「」 나. 재난관리과-678(2022.2.3.)호「민원응대 친절안내 및 재발방지 교육 계획(알림)」 2. 우리119안전센터에서 실시한 소속 직원 민원응대 친절안내 및 재발방지 교육 결과를 붙임과 같이 보고합니다. 붙임 민원응대 친절안내 및 재발방지 교육 결과 1부. 끝. 휘경119안전센터장 담당자 김훈정 1팀장 장형 센터장 02/04 천창기 협조자 시행 휘경119안전센터-447 ( ) 접수 ( ) 우 02501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망우로 106 (휘경동) / http://fire.seoul.kr 전화 02 6942 1282 /전송 02 2214 5119 / 0139@seoul.go.kr / 부분공개(6)
25318258
20220205054007
본청
휘경119안전센터-447
D000004467138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