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응대 친절안내 및 재발방지 교육 계획(알림)

동대문소방서 수신 휘경119안전센터장 (경유) 제목 민원응대 친절안내 및 재발방지 교육 계획(알림) 1. 응답소 민원 ? 2022012790(2022.01.27.)호「」와 관련입니다. 2. 되어 처리중에 있는 바 해당 안전센터에서는 소속 직원에 대한 민원안내 철저와 유사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교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일 시 : 2022. 2. 3.(목) ~ 2. 4.(금) / 근무교대 시 나. 장 소 : 119안전센터 내 / 코로나19 방역수칙 철저 준수 다. 교 관 : 안전센터장 라. 대 상 : 소속 전 직원 마. 내 용 : 민원인 응대 안내 철저(붙임 참고) 3. 행정사항 ? 119안전센터에서는 근무교대 시(1,2,3팀) 소속 직원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여 주시고 `22.2.4.(금)까지 교육 결과(서식)를 보고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공직자 민원 응대 매뉴얼(행정안전부) 1부. 2. 소통서비스 매뉴얼(서울시) 1부. 3. 교육결과 보고(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이문희 구급팀장 송행민 재난관리과장 02/03 代김용철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78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재난대응과 / 전화 02-6942-1261 /전송 02-2242-0119 / jrstd707@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4.92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공직자민원응대매뉴얼(2018 행정안전부).pdf

    비공개 문서

  • 소통서비스매뉴얼 (서울시).pdf

    비공개 문서

  • 민원응대 친절안내 및 재발방지 교육 결과(서식).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민원응대 친절안내 및 재발방지 교육 계획(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동대문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678 생산일자 2022-02-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문희 (02-6942-1261) 관리번호 D0000044655500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운영계획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