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 문자접수 민원 회신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120 문자접수 민원 회신 안녕하십니까? 귀하의 120번 전화민원‘ 월 임대료 등 연체에 따른 지원 요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회신합니다. 서울시는 저소득 위기가구의 월 임대료 연체에 대하여서는 시에서 직접 설치 및 운영하는 주거복지센터를 통해 지원 대상 및 조건 등 확인하고 직접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선 귀하의 거주지의 강남주거복지센터(☎3453-2270)로 전화 또는 방문 상담해 보시길 권유 드립니다. 아울러, 기타 생계비 지원과 관련하여서는 거주지 동 주민센터에서 방문하셔서 상담받으시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박세중 주거복지팀장 代박세중 주택정책과장 12/23 김선수 협조자 시행 주택정책과-8754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서소문동) 시티스퀘어 B/D(14층) 주택정책과 / 전화 02-2133-7027 /전송 02-2133-0752 / wise67@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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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120 문자접수 민원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주택정책실 주택정책과
문서번호 주택정책과-8754 생산일자 2021-12-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세중 (02-2133-7027) 관리번호 D000004438636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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