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및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기관 포상금 지급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1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및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기관 포상금 지급 1. 시민봉사담당관-28775(2021.12.6.) 및 28776(2021.12.6.) 관련입니다. 2. 2021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및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기관(부서)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포상금을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2021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및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기관(부서) 포상금 지급 나. 지급대상 : 동부도로사업소 외 25개 기관(부서) 다. 소요예산 : 금이천육백오십만원정(금26,500,000원) 라. 지급내역 1)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분야(17개 기관/부서) (최우수 2개 기관/부서 2,000천원) + (우수 3개 기관/부서 1,500천원) + (장려 6개 기관/부서 1,000천원) + (분야별우수 6개 기관/부서 500천원) = 17,500천원 2) 우수사례 분야(9개 부서) (최우수 1개 부서 2,000천원) + (우수 3개 기관 1,500천원) + (장려 5개 기관/부서 500천원) = 9,000천원 마. 지급방법 : 지급 대상 은행계좌에 입금 바. 예산과목 :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시민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 민원서비스 품질관리 및 시상, 포상금, 포상금 (예산편성부서 :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붙임 1. 2021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우수기관 선정결과 보고 1부. 2. 2021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 결과보고 1부. 3. 포상금 지급조서 1부. 끝. 주무관 심재현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12/16 최선혜 협조자 재무행정팀장 이은영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966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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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년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선정결과 보고.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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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 결과보고.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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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년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포상금 지급조서.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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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21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및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기관 포상금 지급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9668 생산일자 2021-12-1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심재현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4432836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서비스제도개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