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2022~2023년 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 용역 계약체결 의뢰 1. 공간정보당당관-11544호(2021.11.16.) 및 재무공고 제2021-2640호와 관련입니다. 2.「2022~2023년 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 용역」입찰 결과 유찰되어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을 의뢰합니다. 가. 사 업 명 : 2022~2023년 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 용역 나. 사업기간 : 2022.1.1.~2023.12.31.(2년, 장기계약) 라.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적격심사) 1) 일 시 : 2021. 12. 3(금) 10:00~12:00/서면평가 2) 평가위원 : 8명 자. 예산과목 : 도시기반시스템 고도화, 공간정보서비스, 스마트 불편신고 운영, 공공운영비(100-201-02) 붙임 1. 2022∼2023년 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 용역 시행계획 1부. 2. 입찰결과 (1회 유찰) 통보 1부. 3.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결과 의결서 1부. 4.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5. 산출내역서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7.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8.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검토서 1부. 9. 과업지시서 1부. 10. 사업자등록증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각1부. 11. 계약업체 가격제안서 1부. 끝. 공간정보담당관 주무관 김정희 지도서비스팀장 김남학 공간정보담당관 12/06 박희영 협조자 환경교육팀장 이수양 계약2팀장 代화웅기 시행 공간정보담당관-1231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3층 / 전화 2133-2857 /전송 2133-1073 / junghee@seoul.go.kr / 부분공개(5)
24921479
20211210063006
본청
공간정보담당관-12319
D000004423367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