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긴급)입찰공고 의뢰(2022~2023년 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 용역) 우리 부서에서 추진하는 2022~2023년 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 용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공고(긴급)를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 업 명 : 2022~2023년 스마트 불편신고 유지관리 용역 나. 사업기간 : 2022.1.1 ~ 2023. 12. 31. 다. 사 업 비 :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 체결)에 의한 사업 라.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마. 공고내용 : 입찰공고문(안) 및 제안요청서 [붙임1], 붙임[2] 바. 공고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홈페이지 및 서울시 대표 홈페이지 사. 예산과목 : 도시기반시스템 고도화,공간정보서비스, 스마트 불편신고 운영, 공공운영비 아. 제안요청서 사전공개 : 2021. 11. 12.(금)∼ 11. 15.(월) 자. 기 타 : 시스템 운영관리 사업으로 예산타당성 심사 제외 사업임 붙임 1. 입찰공고문(안) 1부 2. 제안요청서 1부 3. 긴급공고사유서 1부 4. 녹색식품구매·적용가능검토서 1부 5. 부당계약 특수조건 체크리스트 1부 6. 사업계획서 1부 7. 사전공개 결과보고 1부 8. 산출내역서 1부 9. 제한경쟁입찰사유서 1부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끝 공간정보담당관 주무관 김정희 지도서비스팀장 김남학 공간정보담당관 11/16 박희영 협조자 시행 공간정보담당관-11544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3층 / 전화 2133-2857 /전송 2133-1073 / junghee@seoul.go.kr / 부분공개(5)
24131016
20211118054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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