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성동소방서 수신 예방과장 (경유) 제목 2021년 민원행정서비스 평가결과 준수율 미흡 부서 개선안 제출 요청[이첩] 1. 2021년 민원행정서비스 평가 결과보고(시민봉사담당관-27168, 2021.11.16.) 및 2021년 민원행정서비스(법정·응답소) 평가결과 알림(시민봉사담당관-27304, 2021.11.17.)관련입니다. 2. 귀 부서은 시민봉사담당관에서 서울시 전 부서(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1년 민원행정서비스(법정민원, 응답소민원) 평가에서 준수율이 미흡한 부서에 해당되어(전체 평가대상 부서 중 하위 10%) 자체 개선안을 작성하여 2021.12.13(월) 까지 소방행정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3. 민원 처리기간의 준수는 법정의무 사항으로 처리기간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고, 향후 부서 차원에서 지연 민원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지연처리 최소화를 위해 노력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붙임 1. 2021년 평가결과 준수율 미흡부서 목록 1부. 2. 민원처리 준수율 향상방안(예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담당자 김진일 소방행정과장 12/07 代이순호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1524 ( ) 접수 ( ) 우 04765 서울특별시 성동구 살곶이길 331 성동소방서 4층 행정팀 (행당동) / 전화 02-2622-1612 /전송 / jinillstory@seoul.go.kr / 부분공개(5)
24905436
20211208075859
본청
소방행정과-11524
D000004424910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