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민원행정서비스 평가결과 준수율 미흡 부서(기관) 개선안 제출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민원행정서비스 평가결과 준수율 미흡 부서(기관) 개선안 제출 요청 1. 2021년 민원행정서비스 평가 결과보고(시민봉사담당관-27168, 2021.11.16.) 및 2021년 민원행정서비스(법정·응답소) 평가결과 알림(시민봉사담당관-27304, 2021.11.17.)관련입니다. 2. 귀 부서(기관)은 시민봉사담당관에서 서울시 전 부서(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1년 민원행정서비스(법정민원, 응답소민원) 평가에서 준수율이 미흡한 부서(기관)에 해당되어(전체 평가대상 부서 (기관) 중 하위 10%) 자체 개선안을 작성하여 2021.12.15(수) 까지 공문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3. 민원 처리기간의 준수는 법정의무 사항으로 처리기간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고, 향후 부서(기관) 차원에서 지연 민원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지연처리 최소화를 위해 노력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붙임 1. 2021년 평가결과 준수율 미흡부서 목록 1부. 2. 민원처리 준수율 향상방안(예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가족담당관,물류정책과장,공정경제담당관,청소년정책과장,보건의료정책과장,녹색에너지과장,버스정책과장,강남소방서장,자연생태과장,서울특별시보건환경연구원장(물환경연구부장),성동소방서장,예산담당관,주택공급과장,권익보호담당관,인력개발과장,평가담당관,감염병관리과장,주거재생과장,자산관리과장,도시공간기획과장,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박물관과장,서울특별시도시기반시설본부장(총무부장),스마트도시담당관,친환경급식과장,서울특별시감사위원회(공공감사담당관),서울특별시도시기반시설본부장(건축부장),노동정책담당관,갈등관리협치과장,공기업담당관,문화정책과장,시민소통담당관,소상공인정책담당관,공원녹지정책과장,주차계획과장,환경정책과장,서울특별시서울의료원장,재단법인서울특별시사회서비스원장,서울특별시미디어재단티비에스 대표이사,서울기술연구원장 주무관 김나리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12/06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869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829 / kimnr65@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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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1년 평가결과 준수율 미흡부서.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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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민원행정서비스 평가결과 준수율 미흡 부서(기관) 개선안 제출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8695 생산일자 2021-12-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나리 (02-2133-6467) 관리번호 D000004423485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