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남부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점검 결과 보고(‘21년10월) ’21년 10월 아리수 우수고객(다량급수처) 방문서비스 점검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 합니다. 1. 개 요 - 점검수전 : 총 2,493수전 중 2,284수전(점검율 : 91.6%) - 대상선정 : 월평균300㎥이상 다량급수처 중 공공용, 일반용, 욕탕용 짝. 홀수납기 관리점검 대상자 선정 - 방문기간 : 2021. 10.19. ~ 2021. 11. 08.(3주) - 점검방법 : 1회 이상 점검(필요시 2회 점검 실시) 2. 방문결과 점검수전 정 상 비정상 비 고 10월 121 120 1 0.8% 누계 2,284 2,270 14 0.6% - 비정상내역 구분 계 회전 멈춤 회전 불량 조례 위반 동파 유리 파손 지침 비정상 계량기 비정상 봉인 탈락 장애 (침수) 매몰 물방울 맺힘 기타 (심도 등) 10월 - - - - - - - - - - - - - 누계 13 - - - - - - - 3 5 2 - 3 - 고객의 소리 처리현황 민원 접수 합계 급수 불편 옥내누수 탐지 수질검사 신청 직결 급수 누수감액 신청 업종 변경 명의 변경 계량기 점검 세대 분할 기타 민원 10월 8 - - - - - - - - - 8 누계 159 2 - 5 - 3 7 - - 12 130 붙 임 :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 서비스 결과(‘21년 10월) 1부. 끝. 주무관 김홍규 요금관리2팀장 김영미 요금과장 정재연 남부수도사업소장 11/10 박병성 협조자 시행 요금과-27996 ( ) 접수 ( ) 우 13829 서울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0길 97(신대방2동 470-11) 남부수도사업소 요금과 / 전화 02-3146-4505 /전송 02-3146-4539 / dongmi@seoul.go.kr / 부분공개(6)
24087972
20211111055008
본청
요금과-27996
D00000440455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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