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12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결과 보고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남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21년 12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결과 보고 1. 요금과-3047(2021. 2. 19.)호 및 요금과-21716(2021. 12. 10.)호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2. 2021년 12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 서비스 점검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가. 점검개요 - 점검대상 : 외 268개소 - 방문기간 : 2021. 12. 10. (금) ~ 2021. 12. 31. (금) - 점검직원 : 30명 (행정지원과11명, 요금과18명, 현장민원과1명) 나. 점검내용 - 판정 결과 대상 정상 비정상 계 회전 멈춤 회전 불량 조례 위반 지침 비정상 계량기 비정상 봉인 탈락 장애 (침수) 기타 269 268 - - 1 - - - - - - - 고객의 소리 처리 현황 계 요금관련 급수불편 수질관련 급수공사 기타 156 32 13 57 0 54 붙임 2021년 12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 점검 결과 1부. 끝. 주무관 박동기 요금관리팀장 代이경숙 요금과장 01/10 남미라 협조자 시행 요금과-513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2층 요금과 (도곡동) / 전화 02-3146-4805 /전송 02-3146-4839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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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12월 아리수 우수고객 방문서비스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남수도사업소 요금과
문서번호 요금과-513 생산일자 2022-01-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박동기 (02-3146-4805) 관리번호 D0000044507030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계량기관리 > 아리수우수고객방문서비스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